2017/05/12 3

MMORPG 검은사막 샤카투의 인장 모아 오우거의 반지와 각성 무기를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MMORPG 검은사막에서 진행 중인 샤카투의 인장을 잡아라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께요. 진행 기간동안 샤카투의 인장 모으면 오우거의 반지와 각성 무기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많이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진행 기간은 2017년 4월 14일 ~ 5월 18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진행 기간 동안 MMORPG 검은사막에 접속하면 보상으로 아이템을 지급해드립니다. 블랙스톤 무기/ 방어구, 시원한 생맥주/ 흑맥주, 기억의 파편, 마력이 깃든 도구상자, 여행자의 지도, 단단한/뾰족한 흑결정, 크론석, 탁월한 고래 힘줄 회복제, 고급 액세서리 상자, 샤카투의 인장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해드립니다. 그리고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MMORPG 검은사막에 최초 ..

게임 소식 2017.05.12

RPG게임 클로저스 맨드란 디펜스 던전에서 병아리반 코스튬 제작 기회를 잡으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RPG게임 클로저스 신규 던전 '맨드란 디펜스' 가 오픈되었습니다. 던전을 클리어하고 병아리반 코스튬 제작의 기회를 잡아보세요! 진행 기간은 2017년 4월 27일 ~ 5월 25일까지입니다. RPG게임 클로저스 신규 던전 '맨드란 디펜스' 는 1인 입장 던전으로 재해 복구 본부 작전 통게리를 통해 입장이 가능한데요 . 조건은 40레벨 이상 캐릭터이며 한석봉 NPC를 통해 퀘스트를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4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한 RPG게임 클로저스 신규 던전 '맨드란 디펜스' 는 미니 상인 알라우네 NPC에게 구입한 각종 씨앗으로 아군 몬스터인 맨드란을 소환하여 몰려오는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RPG게임 클로저스에서 진행기간 동안 맨드란 디펜스 던전을 클리..

게임 소식 2017.05.12

RPG 모바일 게임 거상 영웅전기 접속하고 아즈미 영혼석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천하제일상 거상이 모바일 버전 거상 : 영웅전기로 재탄생 되었습니다. 앞으로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않고 손쉽게 핸드폰으로 정통 RPG게임 거상을 즐기실 수 있게 되었는데요 현재 모바일을 통해 접속하면 아즈미 영혼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많이 참여해보세요! 그럼 ㅇl벤트와 혜택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드리도록 할께요. 첫번째, 매일 RPG 모바일 게임 거상 영웅전기에 접속하고 혜택 받자! 진행 기간동안 매일 쿠폰을 입력하고 아이템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으로 쿠폰 코드를 확인하고, 푸시 알림이 도착한 이후부터 그날 하루는 언제는지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진행 기간은 2017년 5월 8일 ~ 5월 12일 매일 한번..

게임 소식 2017.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