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 63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 신기루 섬에 나타는 수박을 깨고 아이템 얻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 '한여름의 수박깨기'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께요. ㅇl벤트 기간은 6월 29일 ~ 7월 6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에 접속하고 신기루 섬에 나타난 수박들을 부숴보세요. 수박들을 부술 때마다 랜덤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수박 1개를 부술 때 마다 노동력 50이 소모됩니다. 그리고 ㅇl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 신기루 섬에 있는 NPC 수박 전문가 화채루루를 찾아가시면 퀘스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박 5개를 부숴 퀘스트를 완료하면 동글동글 수박 증표를 받을 수 있는데 수박증표 7개를 모아 사용하면 길든 바다 벌레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동글동글 수박 증표는 7월 13일 검검 후 사라지고 퀘스트는 30레..

게임 소식 2017.06.30

온라인게임 검은사막 흑정령 모험2 즐기고 경품을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이 흑정령 모험 2출시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검은사막의 특별한 경품을 받고 싶으신 유저분들은 흑정령 모험2를 즐겨보세요! 진행 기간은 2017년 6월 29일 ~ 7월 27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ㅇㅣ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에 접속하고 흑정령의 모험2를 즐기며 흑정령의 레벨을 올려주세요. 흑정령의 레벨에 따라 경품을 지급해드립니다 . 흑정령 13레벨 이상 달성하시면 2명을 추첨하여 검은사막 제휴 AMD 그래픽 카드를 선물로 드린다고하니 많이 참여보세요. 흑정령의 모험2 진행 방법을 안내해드릴께요. 먼저 온라인게임 검은사막 게임 내 ESC메뉴 클릭 후, 행동력을 이용해 거점 이동하여 각 거점 별 행동 메뉴를 실행하시면 됩니다. 흑정령의 모험..

게임 소식 2017.06.30

FPS게임 오버워치 즐기때 꼭 필요한 게이밍 모니터, 싸다프라이스에서 만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싸다프라이스에서 진행하는 아주 특별한 특가전"을 알려드리려고해요. 서든어택, 오버워치와 같은 FPS게임을 즐기시는 게이머들에겐 꼭! 필요한 고주사율 게이밍 모니터 4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주목해주시길 바래요. 특가전 기간은 2017년 6월 21일 ~ 7월 20일까지 입니다 지금 싸다프라이스에선 다나와 최저가보다 싼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한데요, 프로모션가로 한번 할인된 가격에서 싸다프라이스 즉시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를 득템할 수 있습니다. 싸다프라이스에서 만날 수 있는 게이밍 모니터 '큐닉스 캡틴 시리즈'는 더 향상된 오버 드라이브 기술로 패널 응답속도를 가속하였는데요 FPS게임 장르인 오버워치와 서든어택은..

게임 소식 2017.06.30

MMORPG 진삼국 온라인 캐릭터 생성만 해도 문화상품권 증정!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MMORPG 진삼국 온라인 소식입니다. 진삼국이 정식 서비스를 기념으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하여 참여하실 분들을 위해 ㅇl벤트에 대해 자세히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진행 기간은 2017년 6월 27일부터 ~ 7월 18일까지 입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MMORPG 진삼국 온라인 모든 영웅들에게는 신규 지원 쿠폰을 증정합니다. ㅇl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100금전, 1레벨 보석상자, 신수밧줄, 보물부적 총 4개의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MMORPG 진삼국 온라인 그랜드 오픈 ㅇl베느 종료 후엔 각 서버 별 2위와 3위 군단에게는 격려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증정합니다. 7월 19일 정기점검 시..

게임 소식 2017.06.29

MMORPG 이카루스 달콤한 수박 화채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달콤한 보상과 함께 쉬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MMORPG 이카루스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께요. 진행 기간은 2017년 6월 28일 ~ 7월 26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MMORPG 이카루스에서는 하카나스 해수욕장을 개장합니다. 새롭게 변신한 수도성에서 활기가 넘치는 여름축제 분위기를 즐겨보시고 라비니 수바기가 숨겨놓은 쪽지를 찾아 보상을 받아보세요. 그리고 ㅇl벤트 기간 동안 MMORPG 이카루스에서 여름 스페셜로 진행하는 출석체크 ㅇl벤트에 참여하시면 낚시 아이템, PC방 입장권, 고양이 바캉스 차차, 고대 장신구, 엘룬 행운상자, 산소통, 펠로우 바나나 Pepe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ㅇl벤트 기간 동안 MMORPG 이카루스에서 하카나스 ..

게임 소식 2017.06.29

최신게임 부끄부토팡 귀여운 부토와 함께 신나고 달달한 모험 떠나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아주 귀엽고 재밌는 최신게임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바로 '부끄부토팡'이라는 모바일게임인데요, 부끄부토팡은 전략형 한 붓 그리기 퍼즐 게임으로 간단한 터치로 알록달록 블록들을 터트려 게임을 진행하고 아이템을 조합해 강력해진 캐릭터로 고난이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또 게임 속 귀여운 부토 캐릭터들과 함께 전설의 초콜릿 컬렉션 그랑 쇼콜라를 완성 시키는 달달한 모험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바일게임 부끄부토팡을 즐기싶으신 분들은 아래 배너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수 있고,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어플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신게임 부끄부토팡이 게임매니아에 새롭게 채널링된 기념으로 ..

게임 소식 2017.06.29

인기게임 바람의나라 오래된 무기와 경험치 획득 방법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인기게임 바람의나라 6월 출석 이벤트 안내입니다. 오래된 무기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이 참여해보시길 바래요. 6월 출석ㅇl벤트는 2017년 6월 23일 ~ 7월 9일 밤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바람의나라 유저라면 모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6월 출석 ㅇl벤트 진행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ㅇl벤트 기간 내 인기게임 바람의나라에 접속하시면 출석체크는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출석부를 클릭하면 출석일에 따른 보상을 확인하실 수 있고 보상은 물품배송함으로 지급됩니다. *7일 이내 수령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소멸되니 유의해주세요. 인기게임 바람의나라 6월 출석 ㅇl벤트 참여 보상 아이템 목록입니다. ㅇl벤트 진행 기간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출석..

게임 소식 2017.06.28

무더운 여름 온라인게임 대천사 온라인과 함께하고 선물을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온라인게임 대천사 온라인 '여름준비' 이벤트 소식입니다. ㅇl벤트 기간은 2017년 6월 1일 ~ 6월 30일까지 입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대천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커뮤니티 메뉴에 있는 자유게시판을 클릭 후 게시글을 작성해주시면 위 참여 상품을 지급해드립니다. 참여 방법은 자유게시판에 올해의 여름계획을 적은 후, 제목에 말머리[계획]과 캐릭터명 서버명을 순서대로 작성하여 올려주시면 매일 10명을 추첨하여 총 6종의 아이템을 드립니다. 그리고 ㅇl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대천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게시판에 여름 관련 이미지를 등록해주시면 매일 5명을 추첨하여 위 참여 상품을 드립니다. 참여 방법은 이미지 게시판에 여름 관..

게임 소식 2017.06.28

모바일게임 신작 리니지M 오픈! 왕의 귀환 축하하고 구글기프트 받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모바일게임 신작 리니지M 출시와 함께 아이템매니아가 '오픈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지금 매니아에서 오픈 축하만 하면 구글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니 서둘러 참여해세요! ㅇl벤트 참여 기간은 2017년 6월 21일부터 ~ 2017년 7월 4일까지 입니다. 하단에 있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배너를 클릭하면 모바일게임 리니지M 오픈 기념 ㅇl벤트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왕의 귀환 축하 구글카드 응모하기]를 터치하면 구글기프트카드 5천원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매니아 회원이실 경우 로그인 후, 비회원일 경우 가입 후 ㅇl벤트에 응모해주세요. 그리고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리니지M 오픈 기념 ㅇl벤트 시즌2가 7월 5일 공..

게임 소식 2017.06.28

PC게임 추천 테라 캐릭터 장비 무료로 풀 셋팅하는 법!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PC게임 추천 테라에서 캐릭터 장비를 무료로 풀 셋팅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됬어요. 벨데그 이벤트에 참여하여 토큰을 획득하고 완벽한 장비를 맞춰보세요! ㅇl벤트 진행 기간은 2017년 6월 15일 ~ 7월 13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ㅇl벤트 진행 방법을 안내해드릴께요. 벨데그 파편 5개을 모아 벨데그 큐브1개와 합성하고 벨데그 토큰을 획득해주세요. 획득한 토큰으로 완벽한 장비를 맞추고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만들어보세요. 벨데그 파편과 벨데그 큐브 획득 방법도 안내해드릴께요 파편 획득은 ㅇl벤트 기간 동안 PC게임 추천 테라에 매일 접속하면 2개, 주말엔 4개 획득 가능하며, 긴급 지령서 완료를 통해서도 획득이 가능합니다. 큐브 획득은 ㅇl벤트 기간 동안 테라에 매일 접속하면 ..

게임 소식 2017.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