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08 3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 천사 가브리엘 캡슐 뽑기 기계 오픈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 천사와 악마의 달콤한 유혹 이벤트 안내입니다^^ ㅇl벤트 기간은 2017년 5월 31일 ~ 6월 22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에서 천사 가브리엘 캡슐 뽑기 기계를 오픈했습니다. 캡슐 뽑기 기계에 대해 안내해드릴께요 캡슐 뽑기 기계에서 획득한 기간제 아이템은 캡삐의 교환 상점을 통해 내구도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브리엘 코인은 캡비의 제안 상덤을 통해 가브리엘 복장 및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고 가브리엘 코인 2개 이상 보유하면 테일즈북 > 엠블럼 탭에서 꿈의 천사 엠블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가브리엘 복장 풀세트와 펫 착용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복장 풀세트와 펫 착용 시에..

게임 소식 2017.06.08

RPG게임 아르피엘 던전에서 퀘스트 수행하고 시원한 쿨템 획득하기

안녕하세요~천사에요^^ 무더운 여름, 던전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면 시원한 쿨템을 획득할 수 있는 RPG게임 아르피엘 얼음왕국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진행 기간은 2017년 6월 8일 ~ 7월 6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얼음왕국' ㅇl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꽁꽁 얼은 차가운 얼음'을 획득하셔야 합니다 얼음 획득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ㅇl벤트 기간 동안 RPG게임 아르피엘에 매일 출석하면 첫 접속 캐릭터의 우편을 통해 '꽁꽁 얼은 차가운 얼음'을 자동 지급합니다. 또는 시나리오, 챌린지, 영웅모드, 시공, 하프레이드 ,모의 평가 던전에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꽁꽁 얼은 차가운 얼음'을 모으셨다면 데인저 NPC를 찾아가 일일 퀘스트를 받고 얼음 10개를 모아가면 '시원한 빙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

게임 소식 2017.06.08

오래된 동전과 은상자, 봉황 갑옷까지! PC 게임 추천 거상 베이스볼 퀴즈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지금 PC 게임 추천 거상에서는 베이스볼 퀴즈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서양총수가 알려주는 힌트로 숨겨진 숫자를 맞추고 오래된 동전과 은상자, 봉황 갑옷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가세요~ 참여 기간은 2017년 5월 31일부터 ~ 2017년 6월 27일까지 입니다. 그럼 오래된 동전과 은상자, 봉황 갑옷을 받을 수 있는 PC 게임 추천 거상의 베이스볼 퀴즈에 참여 방법을 안내해드릴께요 해당 ㅇl벤트 페이지에서 빈 네모칸에 숫자 0~9까지 중복되지 않게 원하는 숫자를 세개 넣어주시고 [입력]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서양총수가 힌트를 알려줍니다. 서양총수의 힌트를 보고 숫자를 잘 맞춰주시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요. 서양총수의 TIP! 숫자만 맞추면 볼! 숫자와 자리까지 ..

게임 소식 2017.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