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6 3

모바일게임 추천 아제라 아이언하트 레벨 달성만 해도 샤오미 보조배터리와 삼성 무선 스피커가 내꺼?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모바일게임 추천 아제라 아이언하트가 런칭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게임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은 물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마시고 서둘러 꼭 참여해보시길 바래요~ ㅇl벤트 기간은 5월 25일부터 ~ 6월 20일까지며 당첨차는 6월 27일날, 아제라 아이언하트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런칭 ㅇl벤트 기간 내 모바일게임 추천 아제라 아이언하트에 연속 출석하면 게임에서 화폐처럼 사용할 수 있는 골드와 무기, 장비를 강화시킬 때 필요한 강화석, 블루보석, 제력석 등을 매일매일 지급해드립니다. 런칭 ㅇl벤트 기간 내 모바일게임 추천 아제라 아이언하트에 접속한 일 수에 따라 구글기프트카드 1만원 ~ 3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ㅇl벤트에 자동 응모..

게임 소식 2017.06.16

MMORPG 테라 발더의 축제를 즐기고 원하는 장비를 얻어보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MMORPG 테라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이벤트를 소개할께요 태양의 신 '발더의 축제'를 통해 아이템도 얻고, 핫한 여름을 즐겨보세요! ㅇl벤트 기간은 2017년 6월 15일 ~ 7월 13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태양의 신 발더의 축제에 참여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ㅇl벤트 기간 동안 MMORPG 테라에 접속하여 각 축제별 가이드 퀘스트를 받아 완료하고 일일 퀘스트를 진행하세요, 일일퀘스트를 통해 모은 교환권으로 원하는 장비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MMORPG 테라 발더의 축제1. 태양의축제 이글이글 뜨거운 태양 아래, 아르보레아의 모든 유저가 함께 즐기는 축제입니다. 가이드 퀘스트명은 '[태양의 축제] 지혜의 나무'이고 퀘스트 수령 레벨은 58Lv 입니다. 축제 지역은 태양의 정..

게임 소식 2017.06.16

화려한 스킬과 시원한 타격감이 필요할땐, 신작 온라인게임 미인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인기 웹게임과 모바일게임을 서비스하는 녹스게임즈가 현재 '미인어 온라인'이라는 신작 온라인게임을 서비스 중입니다. 미인어 온라인이 어떤 게임인지 궁금하시다면, 이 포스팅을 보시고 한번 플레이해보시면 어떨까요?ㅎ 신작 온라인게임 미인어 온라인은, 중국 유명 배우이자 감독인 주성치가 제작한 판타지 영화 '미인어'를 원작으로 한 웹게임인데요, 풀 3D MMORPG로 전지현이 출현했던 인기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환상적인 배경이 압권입니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광활한 세계관과 이를 더욱 바쳐주는 부드러운 그래픽으로 미인어 온라인 만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을거에요^^ 미인어 온라인 게임 내 직업으론 전사, 법사, 거너, 사제 총 4종의 직업이 있는데..

게임 소식 2017.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