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04 3

액션 MMORPG 불량인 사전예약하고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을 만나보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MMORPG 불량인 사전예약 소식과 이벤트 안내입니다. 불량인은 팡스카이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으로 해외에서 35억 뷰 조회수를 달성한 대작 애니메이션 '화강지호불량인' IP를 활용해 개발된 MMORPG 게임입니다. 현재 원스토어에 정식 오픈되어 다양한 ㅇl벤트가 진행 중이고, 7월 중 구글플레이에서도 출시될 예정으로 사전예약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게임 불량인은 수려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무협 세계관을 전개하며 MMORPG에서 경험할 수 있는 태그매치 시스템을 도입하였고 각양각색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함으로써 박진감 넘치는 전투 스킬과 화려한 무협 액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 MMORPG 불량인은 원스토어 ..

게임 소식 2017.07.04

이카루스 다음게임 PC방에서 VIP 쿠폰받고 한정 펫 획득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카루스에선 다음게임 PC방 런칭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펫과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드릴께요. 다음게임 PC방 ㅇl벤트는 2017년 7월 5일 수요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이카루스 다음게임 PC방에 방문하여 VIP 쿠폰을 받은 뒤 홈페이지 쿠폰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한정 펫 라단의 마안을 비롯하여 엘룬, 버프 상자, 각종 아이템으로 구성된 피시바니 엘룬 행운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PC방마다 쿠폰을 한정 수량 지급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획득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하니 이점 유의해주시길 바랄께요. 그리고 PC방에서 이카루스 플레이시간 10분 당 한개씩, 1시간에 6개를 얻을 수 있는 지르콘을 모으면 ..

게임 소식 2017.07.04

PC게임 추천 '거상' 알쓸거상 이벤트 참여하고 소탕령,도발부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PC게임 추천 거상에서 진행하는 알쓸거상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께요. 알쓸거상 이란, '알고 보면 쓸모 있는 아이템만 가득 거상이 주는 상상이상의 혜택'의 줄임말인데요.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는 ㅇl벤트 참여로 소탕령, 도발부, 축지법, 해왕갑옷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많이 참여해보세요 진행 기간은 2017년 6월 28일 ~ 2017년 7월 25일까지 입니다. 알쓸거상 ㅇl벤트 참여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께요. 해당 ㅇl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미니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미니게임을 진행 하기 위해선 원하는 방향의 방향키를 얻어야하는데요, 방향키는 PC게임 추천 거상에 30분과 1시간 접속시 얻을 수 있고, 퀘스트 완료와 레벨업, 아이템 획득에 의해 방향키를 얻..

게임 소식 2017.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