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06 3

MMORPG게임 아이온 용신도를 처치하고 보상을 획득하라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MMORPG게임 아이온 '용신도의 계략' 이벤트 안내입니다. ㅇl벤트 기간은 2017년 6월 20일 ~ 7월 12일까지며 참여 대상은 라이브 서버, 마스터 서버 입니다. ㅇl벤트 참여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ㅇl벤트 기간 동안 MMORPG게임 아이온에 접속하여 용신도를 처치하고 용신도의 증표를 획득하면 주신의 대행자를 통해 보상을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을 통해 MMORPG게임 아이온 라이브와 마스터 각 서버에서 용신도가 등장하는 위치를 확인해보세요 라이브 서버는 어비스 상층, 아스테라, 노스볼드에 등장하고 마스터 서버는 어비스 하층, 테오보모스, 브루스트호닌에 등장합니다. 그리고 이번 ㅇl벤트에 참여하시면 MMORPG게임 아이온 유저들을 위한 추가 혜..

게임 소식 2017.07.06

새롭게 개편된 온라인게임 에오스 : 피닉스로 복귀하고 아이템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어서 소개해드릴 게임은 온라인게임으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에오스입니다. 현재 에오스에선 새롭게 개편된 피닉스를 기념하여 복귀 유저분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그동안 에오스를 쉬셨던 복귀 유저분들은 ㅇl벤트 기간을 빌어서 오랜만에 컴백해보시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랄께요. 진행 기간은 2017년 7월 5일 ~ 8월 2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먼저 복귀 대상자 기준부터 알려드릴께요. 2017년 6월 5일 오전 6시 이전에 캐릭터를 생성한 이력이 있는 계정 중 2017년 6월 5일 ~ 오전 6시 ~ 7월 5일 오전 6시까지 온라인게임 에오스에 접속 이력이 없는 계정은 복귀 대상자입니다. 복귀 대상자에 속하시는 유저분들은 ㅇl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

게임 소식 2017.07.06

RPG게임 '나루토 온라인'을 즐기고 200여명의 원작 캐릭터를 만나보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온라인게임은 '나투로 온라인'입니다 지난 21일, 사전등록을 시작한 나루토 온라인은 현재는 정식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을 게임화한 RPG게임입니다. 애니메이션 나루토는 1999년부터 연재되었던 만화 작품으로 원작자인 키시모토 히토시가 그린 나루토의 세계와 다양한 캐릭터들의 스토리는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켰는데요. 이러한 나루토 세계관을 중심으로 제작되어 개발된 RPG게임 '나루토 온라인'은 제작 캐스트를 모아 원작의 화려한 배경 재현과 세밀한 부분까지 반영하였습니다. 게임 캐릭터는 물론, 음성까지 원작에 등장한 목소리 성우진 그래도 사용하여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고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더라구요. 그리고 온..

게임 소식 2017.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