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1 3

PC게임 추천 트리오브세이비어 은빛 물고기 25개로 코스튬 획득?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PC게임 추천 트리오브에시비어 '낚시터로 고고혓'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께요. 트오세에 생활형 콘텐츠인 낚시터가 첫 등장하였습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클레파데와 코발트 숲에 있는 낚시터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고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획득해보세요~ ㅇl벤트 참여 기간은 2017년 6월 29일 ~ 7월 20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지금 PC게임 추천 트리오브세이비어에 접속하시면 새롭게 개장된 낚시터에서 낚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클라페다와 코발트 숲에 있는 낚시터를 찾고 낚시터 관리인 NPC를 통해 낚시 용품을 구매해보세요. *낚시 용품은 클라페다에서만 구매 가능! NPC 낚시터 관리인에게서 낚시대와 미끼를 구매하셨다면 인벤토리에서 낚싯대를 우클릭하여 미끼를 등록하고..

게임 소식 2017.07.11

액션게임 클로저스 볼프강 캐릭터 사전예약하면 S급 꿀템과 펫지급!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액션게임 클로저스가 남자 캐릭터 볼프강 슈나이더를 추가하였습니다. 신캐 볼프강 업데이트 기념으로 사전예약과 함께 이와 관련된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참여하신분들에게는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하니 늦지않게 참여해보세요~ 액션게임 클로저스 볼프강 캐릭터 사전예약 이벤트는 2017년 7월 6일 ~ 7월 1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합니다 ㅇl벤트가 끝나기 전에 액션게임 클로저스 볼프강 캐릭터 사전예약에 참여하시면 프리미엄 버프, S급 아이템, 캐시펫을 즉시 지급해드리며 7월 20일 볼프강 캐릭터로 첫 접속한 유저에게는 넥슨 캐ㅅl 1천원과 프리미엄 버프, 물질 변환 15일 이용 계약권, 코스튬, 메이드 오세린 15일 계약권, 농장 전용 가디언을 드립니다. 그리고 ㅇl벤트 기간 ..

게임 소식 2017.07.11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에서 최소 비용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꿈꾸다!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유컨택센터'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유컨택센터는 기업사를 대신하여 아웃바운드, 인바운드 등 텔레마케팅 업무를 전문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입니다. 예전의 콜센터는 고객의 전화를 받는 곳으로만 단순하게 여겨왔는데요 지금의 콜센터는 기업 고객 서비스와 마케팅 등 폭넓은 개념을 가지며 고객의 전화 응대를 하고 그에 따른 부가가치를 창조해야하는 중요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고객과 기업사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해 그 정보를 바탕으로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업이 바로 '유컨택센터'인거죠~ 10여년간의 노하우로 고객만족을 넘어 감동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는 고객과 기업사의 마음을 읽는 전문 상담사들..

게임 소식 2017.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