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3 3

온라인게임 테라 나의 아이디 수호하고 아이템 선물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온라인게임 테라 유저분들을 위한 이벤트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지금 테라는 '내 아이디를 수호하라!'라는 ㅇl벤트가 진행 중인데 아주 간단한 참여로 아이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진행 기간은 2017년 7월 6일 ~ 7월 20일까지 입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U-OTP, 플레이 패스 중 한가지를 가입한 후 유지하시고 온라인게임 테라에 접속해주시면 참여 보상으로 아이템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온라인게임 테라 '내 아이디를 수호하라!'ㅇl벤트 참여 보상은 VIP 10일과 연합보급품 : 완전한 크리스탈 보호 주문서2 장이며 보상 지급날은 7월 27일 목요일 여신의 선물로 일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게임 테라 '내 아이디를 수호하라' ㅇl벤트 주의사항으로..

게임 소식 2017.07.13

PC 게임 추천 아키에이지 하루에 한번 꿀템을 뽑아볼까?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PC 게임 추천 아키에이지 '두근두근 뽑기기계' 이벤트 안내입니다. ㅇl벤트 진행 기간은 2017년 7월 6일 ~ 7월 27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먼저 두근두근 뽑기기계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뽑기기계 전용 코인 10개를 소모하면 뽑기기계에 뽑기 한번이 가능합니다 뽑기 한번으로 빨강볼, 파랑볼, 노랑볼 중 1개가 획득되며 획득한 볼을 개봉하면 볼 종류에 따라 위 사진 속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요. 강력한 두근두근 뽑기기계 이용 방법은 빛나는 뽑기기계 전용 코인 10개를 소모하여 뽑기 한번이 가능합니다. 뽑기 한번으로 빨강볼, 파랑볼, 노랑볼 중 1개가 획득되며 획득한 볼을 개봉하면 볼 종류에 따라 위 사진 속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P..

게임 소식 2017.07.13

아이템 거래가 쉬워졌다! 신규 모바일게임 리니지M 거래소 영상 공유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신규 모바일게임 리니지M에 거래소가 드디어 오픈되었다죠!? 이를 기념하여 매니아에선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는데요~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리니지M 거래소 오픈 ㅇl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유저분들은 ㅇl벤트가 끝나기전에 많이 많이 참여해보세요! ㅇl벤트 기간은 2017년 7월 10일 ~ 7월 23일까지 입니다. 신규 모바일게임 리니지M을 즐기시는 모든 유저에게는 아이템매니아가 무제한 할인혜택을 쏩니다! 매니아에서 진행하는 거래소 오픈 ㅇㅣ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품받기]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 버튼을 클릭만 하시면 1만원 상당의 다양한 할인쿠폰 셋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템매니아를 통해 리니지M 아이템 거래를 하신 분들에게는 푸짐한 상품의 주인공이 될..

게임 소식 2017.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