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8 3

MMORPG 클로저스 검은양&늑대개 캐릭터 만렙의 기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MMORPG 클로저스 유저분들은 자신의 캐릭터가 고속성장하길 원하신다면 '만렙까지'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검은양&늑대개 캐릭터 만렙의 기회와 특별한 보상 혜택을 모두 잡아보세요! ㅇl벤트 기간은 2017년 7월 13일 ~ 7월 27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진행 기간 동안 MMORPG 클로저스에 신규 생성하는 모든 캐릭터에게는 검은양&늑대개 고속 성장 상자가 지급되니다. 이 상자에서는 사이버네틱 10세트, 유니온 엘리트 육성 코스 계약권, 고속 성장 매실 과즙, 고속 성장 위상 적합률 안정제, 인벤 슬롯 확장 세트, 검은양 늑대개 지속 성장 상자, 고속 성창 칩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검은양&늑대개 고속 성장 상자는 클래스 당 1회 지급되고, 30레벨 이상 달성 시..

게임 소식 2017.07.18

[MMORPG 추천 검은사막] 테르미안 축제 응모권 획득 시 오션월드 이용권 쏜다!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어서 소개해드릴 내용은 MMORPG 추천 검은사막 '테르미안 워터파크' 이벤트입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올비아 마을 인근 해안가에 위치해 있는 테르미안 워터파크에서 다양한 미니게임과 의뢰를 통해 푸짐한 보상과 축제 응모권을 획득하고 오션월드 모바일 이용권의 기회까지 잡아보세요! ㅇl벤트 참여 기간은 2017년 7월 6일 ~ 8월 9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참여 방법은 MMORPG 추천 검은사막에 접속 후 도전과제와 의뢰를 통해 테르미안 주화를 획득하고 테르미안 워터파크에서 6가지 미니게임을 완료하여 보상 또는 테르미안 인장을 획득해주세요. 획득한 테르미안 인장은 보상 or 응모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테르미안 축제 응모권을 소지할 경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

게임 소식 2017.07.18

단돈 '10P'로 아이코스를 내품에! 아이템매니아 쇼핑포인트몰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지금 아이템매니아에서는 아이코스 한국 출시를 기념하여 회원분들에게 단돈 '10P'로 아이코스를 가질 수 있는 '쇼핑포인트몰' 오픈 ㅇl벤트를 진행합니다. 아이코스 획득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참여 방법을 안내해드릴께요. ㅇl벤트 기간은 2017년 7월 7일 ~ 7월 24일까지 진행합니다. 쇼핑포인트몰 오픈 ㅇl벤트 참여하시려먼 먼저 아이템매니아 모바일 앱을 설치해주셔야합니다. 모바일 앱 설치는 아래 배너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를 통해 해당 ㅇl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시고 [SMS로 URL 받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개인 휴대폰으로 앱 다운로드 주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휴대폰의 QR 코드 기능을 사용하여 위 사진에 보이시는 QR 코드를 인식해주시면 모바일 앱을 설치하실 ..

게임 소식 2017.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