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9 3

PC게임 추천 검은사막 글자 수집하면 기억의 파편, 크자카 무기가 내꺼!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오는 23일, PC게임 추천 검은사막이 서비스된지 2주년을 맞이합니다. 그랜드 오픈 2주년을 기념해 기억의 파편, 크자카 무기, 크론석 등 다양한 장비와 강화 재료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개최하였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드릴께요 ㅇl벤트 진행 기간은 2017년 7월 13일 부터 ~ 8월 3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8월 3일까지 검은사막 게임 내에서 사냥과 낚시, 채집을 통해 검은/사막 글자를 수집하고, 수집한 글자 아이템을 활용하여 검은사막을 완성한 유저에게는 보상으로 아이템을 지급합니다. ㅇl벤트 참여를 통해 지급받은 검은사막 선물 아이템을 개봉하면 위 사진에 안내되있는 구성품 중 하나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크자카 무기, 단델리온 무기, 오우거 반지, 바실리스크 허리띠,..

게임 소식 2017.07.19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복귀하면 레벨에 따라 무기, 보호구 무료 대여!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어서 전해드릴 내용은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에린이여! 내가왔다' 이벤트 입니다. 복귀유저를 위한 ㅇl벤트로, 진행 기간 동안 복귀 유저 대상자분들은 마비노기 영웅전에 접속하시고 견장부터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까지 받아가세요! ㅇl벤트 진행 기간은 2017년 7월 6일 ~ 8월 31일 점검 전까지며 참여 대상은 30일간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에 접속하지 않은 복귀 유저입니다 참여 대상에 해당되시는 복귀 유저분들은 ㅇl벤트 진행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에 접속하시면 공격속도와 크리티컬, 밸런스, 방어력을 높여주는 견장을 100% 무료 지급해드립니다. 그리고 ㅇl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캐릭터를 1~90 Lv 까지 레벨업하시면 레벨에 따라 ..

게임 소식 2017.07.19

리니지2 레볼루션 성장의 여정 퀘스트로 더욱 강력하게 성장하라!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점심두 맛있게 드셨나요? 이 시간에 몰려오는 졸음때문에 힘드신 분들을 위해 재밌고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알려드릴테니 잠시나마 졸음을 쫒을 수 있었음 좋겠네요.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리니지2 레볼루션' 성장의 여정'입니다. 성장의 여정 ㅇl벤트는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 그리고 기존 유저들에게 맞춘 여정 퀘스트가 마련되어있어요. 리니지2 레볼루션의 새로운 여정을 통해 푸짐한 보상도 받고 더욱 강력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이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성장의 여정 ㅇl벤트 기간은 2017년 7월 17일 ~ 8월 9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리니지2 레볼루션 화면에 있는 ㅇl벤트 메뉴에서 [여정 ㅇl벤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게임 소식 2017.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