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25 3

온라인게임 라테일 황금궁전 모험을 통해 역대 최고 아이템을 쟁취하라!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온라인게임 라테일이 1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ㅇl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유저분들은 ㅇl벤트 기간 동안 황금 궁전을 향한 모험을 떠나보시고 보상 아이템을 가득 획득해보세요~! ㅇl벤트 기간은 2017년 7월 19일 ~ 9월 6일까지 입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라테일에 접속하고 ㅇl벤트 맵 로비에 있는 모험 도우미 흑월공주에게 가시면 모험을 위한 첫 단계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ㅇl벤트 맵의 포탈과 대포를 잘 이용하여 최상층에 이동하시면 모험이 성공되고 보상으로 머나먼 탐험 입장 티켓과 유적지 조각1개가 지급됩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라테일 ㅇl벤트 맵 로비에 있는 모험 도우미 캡틴조니에게 찾아가면 모험을 위한 2단계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머나먼 탐험 ㅇ..

게임 소식 2017.07.25

MMORPG 나이트온라인 루나 코인을 모아 15주년 엠블럼 교환하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MMORPG 나이트온라인이 15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과 적국의 유저와 전투에서 획득할 수 있는 루나 코인을 모아 화룡의 날개, 15주년 엠블러, 용 타이틀 등으로 교환하거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ㅇl벤트에 응모해보세요. 진행 기간은 2017년 7월 11일 ~ 8월 8일 서버 점검 전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 11일 입니다. 달의 여신의 축복 ㅇl벤트 ㅇl벤트 기간 중 MMORPG 나이트온라인에서 자신의 레벨과 비슷하거나 높은 몬스터를 처치, 혹은 적국 유저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루나 코인을 얻을 수 있는데 루나 코인을 일정 개수 모아 VIP 관리인 쥴리엔에게 전해주면 위 사진에 있는 다양한 아이템과 타이틀로 교환..

게임 소식 2017.07.25

리니지M 쿠폰 받고 드래곤의 진주 최대 6개까지 획득하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첫 포스팅에서는 리니지M 유저분들에게 반가운 소식 하나를 전해드릴께요! 바로 리니지M 아이템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릴텐데요, 지금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하는 '리니지M 아이템 쿠폰 100% 지급ㅇl벤트'에 참여하고 인챈트 하고 싶은 아이템을 골라 선택하면 내 선택에 따라 드래곤의 진주를 무료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리니지M 아이템 쿠폰 100% 지급 ㅇl벤트에 당첨되시면 아래 패키지 중 1개가 당첨되고 최소 2개부터 ~ 최대 6개의 '드래곤의 진주'를 획득하실 수 있어요. 리니지M 아이템 쿠폰 지급 ㅇl벤트에 참여하실 분들을 위해 참여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2017년 7월 18일 ~ 8월 6일까지 아이템매니아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 시 노출되는 공지 팝업..

게임 소식 2017.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