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 56

바다낚시, 민물낚시, 선상낚시, 낚시배 예약 No,1 피싱앤조이 낚시 어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은 어플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낚시를 좋아하시고 즐겨하시는 낚시인들의 필수 어플 입니다. '피싱앤조이'는 실시간 간편 낚시 예약이 가능한 어플로 날짜 및 어종, 지역을 선택하여 예약 가능한 낚시배 검색이 가능하고, 다양한 결제 수단과 실시간 조황 정보 및 어종, 지역, 일자 별 조황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선상낚시, 바다낚시, 민물낚시, 쭈꾸미낚시, 낚시배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도 마련되어 있으며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으로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점 발생 시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다낚시, 민물낚시, 선상낚시,낚시배 예약 No,1 피싱앤조이는 오픈 기념으로 현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첫..

게임 소개 2017.09.29

천고마비의 계절, PC게임 추천 마비노기에서 풍성한 한가위 보내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천고마비의 계절, PC게임 추천 마비노기가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여 유저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즐겁고 풍요로운 추석 연휴 동안 마비노기와 함께하시면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천고마비 ㅇㅣ벤트 기간은 2017년 9월 21일 ~ 10월 19일 오전 7시까지 입니다. PC게임 추천 마비노기 천고마비 ㅇㅣ벤트는 ㅇㅣ벤트 기간 동안 1개의 ID 내 모든 캐릭터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출석 ㅇㅣ벤트 입니다. 마비노기 게임 접속 시간 30분 미만/ 1시간 미만 / 1시간 이상에 따라서 출석체크 1단계 / 2단계 / 3단계가 정해지고 단계에 맞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석 ㅇㅣ벤트 ..

게임 소식 2017.09.28

MMORPG 리니지 24시간 낚시터에서 엽전을 모아 버프와 마법서 획득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MMORPG 리니지가 추석을 맞아 '옥토끼와 낚시터 24시간 개방'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리니지 유저들은 게임 내 낚시를 통해 엽전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 엽전으로 버프와 마법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여 ㅇㅣ벤트에 참여하시고 추석 연휴동안 푸짐한 보상을 획득해보세요~ 진행 기간은 2017년 9월 27일 ~ 10월 11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옥토끼가 준비한 추석 선물을 받고 싶다면 엽전을 모아보세요. 엽전 모으는 방법은 ㅇㅣ벤트 기간 동안 MMORPG 리니지에 접속 후 낚시터 NPC 마르코를 찾아가 옥토끼 릴을 구매해주세요. 그리고 고탄력 낚싯대에 옥토끼 릴을 사용하여 옥토끼 낚싯대를 획득한 다음 옥토끼 낚싯대로 낚시를..

게임 소식 2017.09.28

액션 RPG게임 추천 '마영전' 달토끼 보은을 모아 한가위 선물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황금 연휴를 맞아 액션 RPG게임 추천 마영전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달토끼와 찹쌀쿵떡'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찹쌀떡을 모으면 각종 아이템과 프리미엄 강화의 룬을 획득할 수 있는 내용으로 추석 연휴동안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참여하실 분들을 위해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드릴테니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고 참여해보세요. ㅇㅣ벤트 기간은 2017년 9월 21일 ~ 10월 19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ㅇㅣ벤트 기간 동안 액션 RPG게임 추천 마영전에서 달토끼의 단계별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선물이 지급됩니다. 지급받은 선물을 열면 달토끼의 보은 1개와 함께 달토끼의 게이지 1단계~15단계에 맞는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액션 ..

게임 소식 2017.09.27

센스있는 추석 선물, 아이탬매니아 상품권몰에서 해결하고 혜택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다가오는 황금 연휴 추석을 앞두고 가족, 가까운 지인 그리고 그동안 고마웠던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을 전해줘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렇다면 아이템매니아 '상품권몰'에서 문화 상품권을 구매하시고 전달해주시면 어떨까요? 문화 상품권은 외식, 문화, 쇼핑 등 다양한 컨텐츠에서 이용할 수 있고 온라인 및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받고 싶어하는 선물 중 하나인데요, 지금 추석 선물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아이탬매니아 상품권몰을 통해 문화 상품권을 구매하시고 주변분들에게 센스있는 선물을 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고가의 선물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스럽고, 시간과 정성을 들여 골랐음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이 맘에 들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선물이라..

게임 소식 2017.09.27

MMORPG추천 아키에이지 '하늬 마루의 수상한 일당을 퇴치하라!'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MMORPG추천 아키에이지에서 부지런한 모오 친구 꾸임옷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 '하늬 마루의 수상한 일당'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ㅇㅣ벤트 기간은 2017년 9월 21일 ~ 10월 5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하늬 마루의 수상한 일당 - 일일 퀘스트 ㅇㅣ벤트 기간 동안 MMORPG추천 아키에이지에 접속 후, 마리아 노플, 오스테라, 빛나는 해안에 위치한 '불안감에 떨고있는 모오'를 찾아가 '하늬 마루 공간 이동 주문서'와 '악당 다루 정화수'를 받고 악당 다루 일당을 퇴치해주세요. 주문서는 위기에 처한 하늬 마루로 곧장 이동시켜주는 주문서로 10월 5일 오전 6시에 소멸되며 정화수는 악당 다루를 체포할 때 사용하는 정화수로 10월 5일 오전 6시에 소멸됩니다. 숨어..

게임 소식 2017.09.26

온라인게임 로한에서 소원의 탑을 쌓으면 놀라운 혜택이 펑펑!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온라인게임 로한 '소원의 탑2' 이벤트 안내입니다. 지금 로한에서 소원의 탑을 쌓으면 놀라운 혜택이 펑펑 쏟아진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고 참여해보시길 바래요. ㅇㅣ벤트 기간은 2017년 9월 13일 ~ 10월 18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소원의 탑이란? 온라인게임 로한 게임 내에서 '아이템 재활용2' 시스템을 이용하면 [소원의 탑]의 단계를 쌓아올릴 수 있습니다. 소원의 탑이 무너질 때 달성한 소원의 탑 단계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소원의 탑 쌓기 방법 아이템몰에서 [소원의 탑]과 [소원의 돌]을 구입한 후 아이템 재활용2에서 재료칸에 넣고 조합해줍니다. 마냑 조합이 실패하면 쌓아 올린 소원의 탑 단계에 따라 보상이 지급..

게임 소식 2017.09.26

모바일게임 추천 리니지M 100일 축하 떡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모바일게임 추천 리니지M이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100일 전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여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해요. 리니지M은 오는 9월 28일에 론칭 100일을 맞이하는데요, 이를 기념하여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100일 전야 이벤트를 진행하고 10월 11일부터 본격적인 론칭 100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100일 전야 ㅇㅣ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고 참여해보세요. 모바일게임 추천 리니지M 100일 전야 ㅇㅣ벤트 기간은 2017년 9월 20일 정기점검 이후 ~ 2017년 10월 25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입니다. 참여 방법 모바일게임 추천 리니지M 이용자는 ㅇㅣ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상점에서 '100일 떡 상자'를 아데나로 ..

게임 소식 2017.09.26

PC게임 추천 이카루스에서 즐기는 가을방학과 추석 연휴 !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PC게임 추천 이카루스가 풍성한 혜택이 담긴 '가을방학'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긴 추석 연휴동안 이카루스와 함께하면 더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이 참여해보시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PC게임 추천 이카루스와 가을방학 ㅇㅣ벤트 기간은 2017년 9월 13일 ~ 10월 25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ㅇㅣ벤트 기간 동안 PC게임 추천 이카루스에 접속하면 '수확의 기쁨을 뿜뿜' 버프가 지급됩니다. 수확의 기쁩을 뿜뿜 버프 사용 시 제작 성공률, 강화 성공률, 리버스 강화 성공률 +10 효과와 스킬 시전 속도 감소 -5% 효과가 적용되는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매일 PC게임 추천 이카루스에 접속하고 게임 접속 30분을 유지하시면 가을 방학 부스터 3시간을 사용하실 수 있..

게임 소식 2017.09.25

MMORPG 온라인게임 라테일 요정성에 숨어든 도둑을 잡아라!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MMORPG 온라인게임 라테일 '단서를 잡아라!' 이벤트 안내입니다. 라테일 요정성에 숨어든 도둑을 잡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범인을 찾아내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많이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ㅇㅣ벤트 기간은 2017년 9월 13일 점검 후 ~ 10월 18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9월 13일 점검 후 ~ 10월 17일까지 MMORPG 온라인게임 라테일에 10분 접속하면 도둑을 잡기위한 다양한 수사 지원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매일 접속할 수록 캐릭터 방어력, 대미지 감소, 저향력, HP/SP 회복에 도움이되는 지원품을 많이 받아가실 수 있으니 꾸준히 접속해보세요. 9월 13일 점검 후 ~ ..

게임 소식 2017.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