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08 3

PC게임 추천 바람의나라 시세 검색 무한비서 부터 십억경,보라옥석까지 획득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PC게임 추천 바람의나라에서 진행하는 '새바람 준비 출석 이벤트' 입니다. 지금 꾸준히 출석하시면 재생축복효과와 시세 검색 무한비서, 18k 돋보기, 십억경 자동 교환비서/확장비서, 보라옥석등 어마어마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너무 늦지않게 바람의나라에 출석해보세요~ ㅇㅣ벤트 기간은 2017년 8월 31일 ~ 9월 17일 오후 11시 59분까지며 ㅇㅣ벤트 참여 대상은 PC게임 추천 바람의나라 모든 유저입니다. ㅇㅣ벤트 참여 방법은 ㅇㅣ벤트 진행 기간 동안 PC게임 추천 바람의나라에 접속 후 자동 출석체크를 진행하고 위 사진에 화살표가 가르키는 출석부 아이콘을 클릭해 누적 출석 보상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출석부에서 받을 수 있는 보상은 2017년 9월 17..

게임 소식 2017.09.08

인기 온라인게임 추천 서든어택 퍼즐 뽑고 갖고싶은 유니크 보상 획득하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인기 온라인게임 추천 서든어택에서 진행하는 퍼즐 뽑기 왕 이벤트 안내입니다. 인기 온라인게임 추천 서든어택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열심히 코인을 모으면 퍼즐 뽑기를 통해 캐릭터 세트와 무기, 유니크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니 많이 참여해보세요~ 진행 기간은 2017년 7월 20일 ~ 9월 28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ㅇㅣ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인기 온라인게임 추천 서든어택에 접속하고 근성게이지를 통해 썸머 코인을 수집합니다. 그리고 본 ㅇㅣ벤트 페이지에서 유니크 보상 아이템 중 1개를 선택하시면 선택하신 유니크 보상 1종이 포함된 퍼즐 뽑기판이 만들어집니다. 그 다음 인기 온라인게임 추천 서든어택에서 근성게이지로 획득한 썸머 코인을..

게임 소식 2017.09.08

[모바일 인기 게임]아이템매니아 혜택받고 리니지2 레볼루션 신서버 그랑카인 즐기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소식은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입니다. 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신서버 오픈기념 ㅇㅣ벤트를 안내해드리기 전에 먼저 모바일 인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신서버 그랑카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요^^ 이번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 모바일 인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은 신서버 그랑카인 오픈과 함께 신규 던전, 망토 출시, 공용 마을 및 창고, 몬스터 코어 상점 및 분해 시스템, 오렌지역 요새 추가, 레어 탑승펫 2종 추가 등을 중심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이번 모바일 인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신서버 그랑카인은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이용자가 몰려 신규 오픈 1시간 반만에 서버를 추가했는데요, 9월 4일 오픈한 신서버 그랑카..

게임 소식 2017.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