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13 3

PC게임 추천 '테라'가 준비한 긴급 수호자 지원 상자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PC게임 추천 테라가 준비한 긴급 수호자 지원 상자 받는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최대 10만 넥슨 캐시부터 풍성한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는 '게릴라 이벤트'에 참여해보실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ㅇl벤트 참여 기간은 2017년 9월 7일 ~ 9월 20일까지 입니다. ㅇㅣ벤트 참여 방법을 설명해드릴께요~ 먼저 ㅇㅣ벤트 참여 기간 동안 PC게임 추천 테라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고 해당 ㅇㅣ벤트페이지에서 ㅇㅣ벤트에 참여할 서버를 선택해주세요. 참고로 게릴라 ㅇㅣ벤트는 테라에서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서버만 선택이 가능하고 서버를 선택하지 않을 경우 보상 지급 대상에서 제외되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그리고 ㅇㅣ벤트 기간 동안 PC게임 추..

게임 소식 2017.09.13

MMORPG추천 뮤 레전드 흩어진 엠퍼사이저의 흔적을 찾아서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MMORPG추천 뮤 레전드 '신비한 차크람을 찾아라' 이벤트 소식입니다. 뮤 레전드 수호자님들은 뮤 대륙에 흩어져있는 엠퍼사이저의 기운을 모아주시고 마정석, 경험치, +7 무기/방어구 강화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아보세요! ㅇㅣ벤트 진행 기간은 2017년 8월 31일부터 ~ 10월 12일 정기 점검 전까지 입니다. ㅇㅣ벤트 참여 방법은 진행 기간 동안 MMORPG추천 뮤 레전드에 접속하여 파브리스의 정원/마정석 광산/블러드 캐슬/루에리의 비밀금고/용기사의 성소/ 그래곤의 은신처/사자의 나락 던전에서 보스를 처치하고 신비한 차크람을 획득해주세요. 그리고 각 마을의 ㅇㅣ벤트 NPC 레이라를 만나 원하는 아이템을 신비한 차크람과 교환하시면 됩니다. MMORPG추..

게임 소식 2017.09.13

온라인게임 추천 블레이드앤소울 풍성한 보상이 가득한 9월 출석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풍성한 가을이 성큼 다가오는 요즘 온라인게임 추천 블레이드앤소울에도 풍성한 보상으로 가득한 9월 가을 출석 이벤트가 찾아왔습니다. 접속만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고 9월 가을 출석 ㅇㅣ벤트에 참여해보세요. ㅇㅣ벤트 참여 기간은 2017년 9월 6일 ~ 9월 27일 정기 점검 전까지 입니다. 9월 출석 ㅇㅣ벤트 참여 방법은 참여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추천 블레이드앤소울에 접속하고 하루에 한번 게임을 즐기면 위 사진에 보이는 출석부 안에 모든 칸의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ㅇㅣ벤트 참여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추천 블레이드앤소울에 접속하고 18회 누적 출석하신 분들에게는 출석부 완주 선물로 캐릭터 의상 별사탕을 지급받을 수 있다..

게임 소식 2017.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