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18 3

11월 출시일, 신작 모바일게임 테라M 사전예약 및 직업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11월 출시일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테라M 캐릭터 직업과 사전예약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테라M은 온라인게임 테라의 세계관을 이어 원작의 재미를 재해석, 확대하였고 원작 테라의 특징인 화려한 그래픽을 구현시킨 모바일게임 입니다. 또한 테라M은 원작과 같이 탱커, 딜러, 힐러의 역할을 구분한 6명의 캐릭터를 내세웠는데요, 사전예약 안내를 해드리기 전에 먼저 테라M 캐릭터 직업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테라M 직업 리나 엘린 신작 모바일게임 테라M은 원작인 온라인게임 테라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감성에 충실히 재현하고 당시 느꼈던 감동과 향수에 초첨을 맞췄습니다. 특히 테라의 대표 캐릭터인 엘린은 사제 직업으로 확정되었는데요 엘린은 파티 플레이의 최적화..

게임 소식 2017.09.18

PC 온라인게임 추천 피파온라인3 M 요일마다 다른 보상과 랜덤 선수팩 제공!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PC 온라인게임 추천 피파온라인3가 모바일 피파온라인3M에 1분만 접속해도 푸짐한 보상을 드리는 초간단 이벤트 '1분 완성'을 마련했습니다. 요일마다 다른 보상과 추가로 랜덤 선수팩까지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놓치지마시고 꼭 참여해보시길 바래요~ 모바일 초간단 이벤트 참여기간은 2017년 8월 31일 ~ 9월 27일 오후 1시 59분까지 입니다. 평일 월요일 ~ 금요일까지 PC 온라인게임 추천 피파온라인3 M에 1분만 접속해도 200만 EP와 1FC를 기본 제공하고 주말 토요일~ 일요일에 PC 온라인게임 추천 피파온라인3 M에 1분만 접속해도 500만 EP와 5만 강화 포인트, 1500마일리지를 기본 제공합니다. 기본 제공 보상 외에도 ㅇㅣ벤트 기간 동안 PC 온라인게임 ..

게임 소식 2017.09.18

PC MMORPG 마비노기 풍등 축제에서 풍등을 날리고 소원 이루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PC MMORPG 마비노기가 곧 다가오는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원민족 전통의상, 한복, 유카타, 중국 의상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풍등 축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다채로운 퀘스트를 완료하여 소원을 빌고, 다양한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번 마비노기 풍등 축제에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풍등 축제 진행 기간은 2017년 9월 7일 ~ 9월 21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풍등 축제 진행 기간 동안 PC MMORPG 마비노기에 접속하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풍등 제작 키트'를 얻고 풍등을 제작한 후 욕심많은 아저씨, 걱정많은 소녀, 사랑에 빠진 남자, 사랑에 빠진 여자 4명의 NPC에게 전달해주세요. 정해진 4명의 NPC에게 풍등을 전달하면 NP..

게임 소식 2017.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