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20 3

온라인mmorpg게임 검은사막 접속하고 각성 무기 교환권 내 가방 속에 저장!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온라인mmorpg게임 검은사막에서 진행하고 있는 '신규/복귀 접속 보상! 내 가방 속에 저장'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ㅇㅣ벤트 기간은 2017년 9월 8일 00시 ~ 2017년 11월 30일 24시까지 입니다. 신규 유저 접속 보상 온라인mmorpg게임 검은사막 게임 접속 이력이 없는 신규 계정은 ㅇㅣ벤트 기간 동안 검은사막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잡화상인 아칸' 튜토리얼 의뢰를 완료하시면 접속 보상 창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접속 보상은 게임 접속 후 즉시 수령되고 미수령 상태의 보상이 남아있을 경우 수령할 수 있는 전체 보상이 즉시 획득됩니다. 접속보상은 게임 내 메뉴 ESC > 접속보상 메뉴에서도 참여하실 수 있어요. 복귀 유저 접속 보상..

게임 소개 2017.09.20

온라인게임 추천 에오스 준비한 상상초월 통 큰 선물!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게임 추천 에오스가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프리가르드의 성물'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참여 시 경험치 주문서 5억부터 강화 100% 성공 초특급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지금 바로 참여해보시고 에오스가 준비한 상상초월 통 큰 선물을 받아가세요! ㅇㅣ벤트 기간은 2017년 9월 13일 ~ 10월 12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온라인게임 추천 에오스가 1주년을 기념하여 '프리가르드의 성물'이라는 아이템을 드립니다. 2017년 9월 13일 ~ 10월 12일 점검 전까지 에오스에 접속하면 게임 접속 1시간마다 우편을 통해 프리가르드의 성물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해당 기간에는 프리가르드의 성물을 개봉할 수 없고 하루 1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게..

게임 소식 2017.09.20

Welcom to 아이템매니아, 휴면 회원에게 드리는 복귀 선물♥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소식은 Welcom to 아이템매니아, 휴면 회원 이벤트 입니다. 휴면 회원 ㅇl벤트는 매니아에서 상시 진행 중이니 오래도록 매니아에 방문하시지 않으셨던 분들은 언제든지 컴백하셔서 선물을 받아가세요! 매니아에서는 신규 회원분들에게 푸짐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랫만에 찾아와주신 휴면 회원분들에게도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휴면 회원분들이 받을 수 있는 선물은 무엇인지 어떻게 해야 받을 수 있는건지 좀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요! Welcom to 아이템매니아, 휴면 회원에게 드리는 복귀 선물 첫번째! 매니아에 마지막으로 로그인했던 날짜를 기준으로 60일 이상이 지나신 휴면 회원분들은 포스팅 하단에 있는 바로..

게임 소식 2017.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