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21 3

온라인게임 추천 드로이얀이 준비한 룰렛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온라인게임 추천 드로이얀 '룰렛 이벤트'입니다. 드로이얀에서 준비한 특별한 룰렛 ㅇㅣ벤트에 참여하시고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세요! ㅇㅣ벤트 기간은 2017년 8월 17일 ~ 10월 11일까지 입니다. 룰렛 ㅇㅣ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먼저 코인을 획득해야합니다. 코인 획득 방법은 ㅇㅣ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추천 드로이얀에 접속하고 3시간 동안 접속을 유지한 후, 사나드 테비스 NPC찾아가 룰렛 코인 3개를 받으세요. 코인 1개당 1번씩 룰렛 응모가 가능하고 룰렛 코인은 계정당 1일 1회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룰렛 ㅇㅣ벤트 참여 방법은 온라인게임 추천 드로이얀 해당 ㅇㅣ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하단의 아이템리스트에서 받고 싶은 선물을 선..

게임 소식 2017.09.21

MMORPG 아키에이지 출석만해도 초승돌과 마법 사면체 지급!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MMORPG 아키에이지가 출석만해도 초승돌과 마법 사면체를 지급하는 '9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ㅇㅣ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참여 기간은 2017년 9월 1일 ~ 9월 30일까지며 참여 방법은 MMORPG 아키에이지 게임 화면 우측 화단 '매일매일' 아이콘 클릭 후 출석 버튼을 클릭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 기간 동안 MMORPG 아키에이지 9월 출석체크에 참여하시면 매일매일 출석 선물이 지급됩니다. 여신의 열쇠함, 키리오스의 훈장, 귀속된 건축물 세금증지, 귀속된 생활 시간 감소 주문서, 명예로운 기억의 증명, 마법 사면체 상자, 귀속된 입을 수없는 의상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귀속된 입을 수 없는 의상은 바래고 ..

게임 소식 2017.09.21

부담없는 비용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게임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컨택센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배불리 먹었더니 조금 나른해지네요. 하지만 든든하게 배를 채워야 공부든 일이든 뭐든지 제대로 시작할 수 있는 거 같아요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여러분들께 유익하고 좋은 정보와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유컨택센터'인데요, 유컨택센터는 컨설팅이 필요한 대기업, 중소기업, 소규모 기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의 다양한 고민을 속시원하게 해결해줄 게임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입니다. 유컨택센터는 게임매니아와 아이템매니아를 운영하는 IMI가 설립한 콜센터 업체로 다른 콜센터 아웃소싱에서 하기 어려운 게임 상담을 전문적으로 진행합니다. 게임 상담 뿐 아니라 텔레마케팅 대행, CS대행, 기업 업종별 컨설팅 등 다양한 마케팅 대행 업무까..

게임 소식 2017.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