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 41

스킬수집 RPG 신작 모바일게임 스펠체이서 사전예약 참여 방법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스킬 수집 RPG 신작 모바일게임 스펠체이서 사전예약 소식입니다. 펀플이 개발한 '스펠체이서'는 오는 11월 중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될 예정인 게임으로 현재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0월 30일부터 정식 출시일 전까지 RPG 신작 모바일게임 스펠체이서 사전예약에 참여하시면 다이아 100개를 지급받을 수 있고, 구글 사전예약까지 참여할 경우 일반스킬 4성 소환권과 다이아 150개를 추가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식 출시일 전까지 RPG 신작 모바일게임 스펠체이서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는 퀴즈 이벤트 참여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실 수 있는데요, 위에 보이는 퀴즈 문제의 정답을 맞추시면 추첨을 통해 30명..

게임 소식 2017.10.31

RPG게임 추천 라테일 할로윈 파티의 주인공은 누구?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RPG게임 추천 라테일에서 진행하는 할로윈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께요. 최근 2017 가을 업데이트를 실시한 라테일이 준비한 할로윈 파티를 즐기실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푸짐한 선물을 받아가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7년 10월 18일 ~ 11월 29일까지 입니다. 이 벤트 기간 동안 RPG게임 추천 라테일에 접속하고 즐거운 할로윈 파티를 준비해보세요. 매일 매일 10분만 접속만 하면 할로윈 파티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받아가실 수 있어요. 그리고 10월 18일 ~ 11월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RPG게임 추천 라테일에서 필드 몬스터를 사냥하면 '챌린지 파티! 랭킹 상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 랭킹 상자를 사용하면 1포인트에서 10포인트 중 ..

게임 소식 2017.10.31

잭오랜턴 무기와 방어구가 쏟아지는 MMORPG 리니지M 할로윈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이 무슨 날인지 다들 아시죠? 바로 10월 31일 할로윈데이인데요~ MMORPG 리니지M이 할로윈을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해서 여러분들께 소식 전해드리려고 해요. 이번 MMORPG 리니지M 할로윈 이 벤트는 잭오랜턴 무기와 방어구 등 각종 할로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참여를 희망하시는 유저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2017년 11월 8일 정기점검 전까지 참여해보세요! 그럼 MMORPG 리니지M 할로윈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안해드릴께요. 먼저, 리니지M 유저분들은 할로윈 이 벤트 사냥터 '악령이 머무는 곳'에 입장해주세요. 이 벤트 기간 동안 '버림받은 자들의 땅' 지역이 '악령이 머무는 곳'으로 변경되며 오렌 마을 NPC 주안나를 통해 입장할 수 있습..

게임 소식 2017.10.31

신작 모바일게임 다인의 할로윈 페스티벌 즐기고 아이템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넥스트무브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이벤트 소식입니다. 할로윈을 앞두고 다인은 공식카페를 통해 할로윈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 벤트 기간 동안 일정 시간에 등장하는 호박 몬스터를 처치하면 각종 할로윈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신작 모바일게임 다인이 준비한 할로윈 페스티벌에 많이 참여해보시고 특별한 선물을 가득 받아가세요! 다인의 할로윈 이 벤트 기간은 2017년 10월 26일 ~ 11월 5일까지 입니다. 이 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신작 모바일게임 다인에 접속하고 필드 내에 있는 일반 몬스터를 처치하면 랜덤한 확률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반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은 저주..

게임 소식 2017.10.30

온라인RPG게임 던전앤파이터 일주일에 한번만 즐겨도 선물 지급!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온라인RPG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진행 중인 출석체크 러너 2017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온라인RPG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진행하는 이번 출석체크 이 벤트는 10월 19일 ~ 11월 16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며 일주일에 한번만 접속해도 해방의 열쇠 5개와 성장의 캡슐을 받아가실 수 있다고 하니 많이 참여해보세요 온라인RPG게임 던전앤파이터 출석체크 이 벤트 참여 방법은 11월 6일 점검 전까지 게임에 접속한 후, 세리아 방 또는 마을에서 CHECK버튼을 클릭하고 출석체크 창을 열어줍니다. 출석체크 창이 열리면 [보상받기] 버튼을 눌러 출석체크를 완료하고 보상으로 선물상자를 받아가시면 됩니다. 온라인RPG게임 던전앤파이터 출석체크 이 벤트 참여 시 지급되는 ..

게임 소식 2017.10.30

다양한 옵션의 할로윈 무기로 온라인게임 리니지를 즐길 수 있는 기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내일이 벌써 할로윈데이네요. 우리나라의 경우 몇년 전까지만 해도 할로윈데이와 거리가 멀었는데 최근 들어 젊은 층 사이에서 자연스러운 문화로 받아들여져 다양한 행사과 축제를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이와 함께 온라인게임 에서도 할로윈을 앞두고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만끽하고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11월 8일까지 진행하는 온라인게임 리니지의 '할로윈 대소동' 이 벤트에 참여하시면 다양한 옵션의 할로윈 무기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행운의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고 전설급 무기를 획득해보세요 ^^ 참여 방법 할로윈 이 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리니지에 접속 후, 기란마을 호박나무 NPC를 찾아가 마녀들의 미궁으로 ..

게임 소식 2017.10.30

신작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 공략하고 아이폰X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마지막 포스팅에서는 지난 24일 정식 출시와 함께 모바일게임 시장을 공략한 신작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까해요. 신작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는 인기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으로 원작의 캐릭터를 SD캐릭터로 표현하고 풀 3D로 구현한 그래픽이 특징인데요 현재 정식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 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참여해보세요.^^ 첫번째 이 벤트 11월 13일까지 열혈강호 for kakao에서 특성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벤트 기간 동안 50레벨을 달성한 강호협객들 중 추첨하여 400만원 상당의 샤넬 가방, 갤럭시 노트8, 아이폰X을 지급해드립니..

게임 소식 2017.10.27

PC MMORPG 추천 <검은사막> 2018 달력 만들고 문화상품권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PC MMORPG 추천 이 유저들과 함께하는 '2018년 달력모델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 벤트 기간은 2017년 10월 23일 오전 11시 ~ 2017년 11월 9일 오전 10시까지 입니다. PC MMORPG 추천 2018 달력모델 콘테스트 참여 희망자들은 다음달 9일까지 검은사막의 아름다운 그래픽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캐릭터 or 배경을 스크린샷으로 촬영하고 공식 홈페이지 내 '미디어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참여 완료됩니다. 그리고 이 벤트 기간 동안 PC MMORPG 추천 은 정해진 시간에 따라 게임 내 '하이델' 대도시 지역을 벚꽃, 튤립, 겨울 등 다양한 분위기로 꾸밀 예정이라고 하니 위 사진을 통해 변경되는 배경 및 일정을 자세히 확인해보시고 콘테스트에 참여..

게임 소식 2017.10.27

온라인RPG게임 던파 할로윈 빙고와 썸타고 무기 능력치 보주 챙기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소식은 온라인RPG게임 던파에서 준비한 할로윈 기념 이벤트 '할로윈에 빙고랑 썸 탈거야!' 소식입니다. 이번 이 벤트는 2017년 10월 26일 ~ 11월 16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데 이 기간 동안 던파의 적정 레벨 던전을 돌아 할로윈 빙고와 썸타면 각종 속성 보주와 무기 능력치 보주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많이 참여해보세요! 할로윈 빙고 이 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적정 레벨 던전을 돌아 할로윈 빙고 상자를 모아주세요. 그리고 빙고 아이콘을 클릭해 빙고판을 열고, 할로윈 빙고 상자에서 획득한 빙고말로 빙고를 완성시키면 각종 보주와 무기 능력치 보주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할로윈 빙고 상자와 상자에서 나온 빙고말은 매일 오전 6..

게임 소식 2017.10.27

PC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매드무비 올리고 캐릭터 의상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PC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에서 진행하는 2017 MAD MOVIE 콘테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2017 MAD MOVIE 콘테스트 기간은 2017년 10월 19일 ~ 11월 9일까지 입니다. PC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매드무비란, 원작자의 음성, 게임, 그림, 동영상, 애니메이션 등을 개인이 편집, 합성, 재제작한 미디어를 의미하는데요 기존에 배포된 마비노기 영웅전의 다양한 영상과 음악, 그림 등을 이용하여 멋지게 만들어주시고 2017 MAD MOVIE 콘테스트에 참여해보세요. 참여 방법은 해당 이 벤트 페이지에 등록된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 1,2,3 음원을 사용하여 나만의 멋진 매드무비를 만들고, 유튜브에 태크 #마영전_매드무비와 함께 영상을 등록..

게임 소식 2017.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