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01 3

리듬게임 추천 <클럽엠스타> 나만의 투톤 염색으로 개성 넘치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리듬게임 추천 클럽엠스타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께요. 리듬게임 추천 클럽엠스타가 지난 10월 26일, 투톤 헤어&염색약을 새롭게 업데이트하고 이와 관련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이번 이 벤트에 참여하시면 다양한 투톤 컬러로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개성있게 표현할 수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서 확인해보시고 이 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 벤트 기간은 11월 2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첫번째 이 벤트, 투톤 헤어&염색약 업데이트 기념 리듬게임 추천 클럽엠스타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투톤 컬러로 내 캐릭터를 더욱 멋지고 개성있게 꾸며보세요~ 이 벤트 기간 동안 투톤 헤어와 옴브레 염색약을 구매하시면 옴브레 염색약 베이직 컬러 or 프리미엄 컬러를 추가로 받을 수 있..

게임 소식 2017.11.01

한국VS일본 실시간 전투! 신작 모바일게임 에픽:운명의여신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는 스카이라인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에픽:운명의여신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작 모바일게임 '에픽:운명의여신'은 토르, 가이아, 포세이돈, 아서왕 등 200명이 넘는 유명 신화 영웅을 수집할 수 있고, 만 가지 이상의 스킬 조합을 통해 섬세한 전략을 체험할 수 있는 RPG게임입니다. 특히 '에픽:운명의여신'은 실시간 전투모드로 군대를 결성해 영웅과 병사를 출정시키고 한국과 일본 유저들끼리 실시간으로 소통하여 동맹 또는 전투를 벌일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일본 유저들과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신작 모바일게임 '에픽:운명의여신'은 지난 10월 10일 비공개 테스트를 마치고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데요, 정식 출시일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하시면 참여하..

게임 소식 2017.11.01

최초에서 완성으로,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M 공성전 업데이트&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하고 있는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M이 11월 1일 오늘 공성전 업데이트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공성전'이란, 모바일게임 리니지M의 핵심 콘텐츠로써 원작 온라인게임 리니지에서 처럼 수많은 길드가 성을 차지하기 위해 혈맹 단위로 경쟁하는 대규모 전투 컨텐츠인데요 이번에 업데이트 된 리니지M 첫번째 공성전은 켄트성에서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곳에서 검은 기사단과 보스 몬스터를 쓰러트리고 다양한 보상과 함께 첫 공성전을 준비하실 분들은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이 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M 검은 기사단과의 대격돌 이 벤트 일정은 2017년 11월 1일 ~ 11월 4일 오후 8시까지이며, 검은 기사단 출현 일정은 11월 1..

카테고리 없음 2017.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