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02 3

턴제RPG 모바일게임 <서머너즈워 : 천공의 아레나> 길드 점령전 사전예약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턴제RPG 모바일게임 대규모 업데이트 '길드 점령전' 사전예약 소식입니다. 는 컴투스가 서비스 중인 턴제RPG 모바일게임으로 현재 대규모 업데이트 '길드 점령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길드 점령전은 서머너즈워 게임 내 존재하는 총 3개의 길드가 동시에 맞붙는 대규모 단체 전투 콘텐츠로, 상대 거점을 점령하기 위한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턴제RPG 모바일게임 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사전예약에 참여하시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와 무지개 몬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턴제RPG 모바일게임 길드 점령전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하실 분들은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

게임 소식 2017.11.02

액션 온라인게임 추천 <테일즈위버> 두근두근! 오늘은 어떤 선물이 추첨될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액션 온라인게임 추천 에서 진행 중인 대박 기원 SEED 팡팡! 실시간 추첨 이벤트 소식입니다. 이번 이 벤트에 참여하시면 토륨주괴부터, 금괴, 은괴, 100만부터 최대 500만 SEED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대박 기원 SEED 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액션 온라인게임 추첨 테일즈위버의 실시간 추첨 ㅇ ㅣ벤트 기간은 2017년 10월 20일부터 ~11월 12일까지 진행하며 매주 금토일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액션 온라인게임 추천 테일즈위버의 실시간 추첨 이 벤트 참여 방법 이 벤트 기간 동안 매주 금토일, 액션 온라인게임 추천 테일즈위버에서는 오후 7시 오후 9시, 오후 11시에 추첨 이 ..

게임 소식 2017.11.02

온라인게임 <거상> 미션완료하고 점수를 모아 푸짐한 아이템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게임 이 11월을 맞아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바로 '주간 거상'이라는 이 벤트인데요, 마치 신문을 보는듯한 느낌을 컨셉으로 잡았더라구요ㅎ 이번 이 벤트에서는 내가 미션을 계획하고 점수를 모아 보상을 받는 방법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을 아래해서 확인해보시고 이 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주간 거상 이벤트 기간 10월 15일 ~ 11월 21일까지! 온라인게임 거상 이벤트 '주간 거상' 진행 방법은 한 주 동안 총 6개의 미션 중 자신이 하고 싶은 미션을 1가지 선택하고 완료하여 점수를 얻습니다. 미션은 이 벤트 기간 동안 매주 다르게 진행되고 미션마다 획득할 수 있는 점수가 다릅니다. 그리고 미션 완료로 획득한 점수를 모으면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소식 2017.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