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06 3

인기 모바일게임 신작 아키에이지 비긴즈 접속시 각종 아이템 쿠폰 획득!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작 모바일게임 '아키에이지 비긴즈'와 인기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가 함께하는 출석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벤트 참여 기간은 2017년 10월 25일 ~ 11월 14일까지 입니다. 참여 방법 이 벤트 기간 동안 신작 모바일게임 아키에이지 비긴즈에 접속 후 로비의 이벤트 버튼을 클릭해 [정식 출시 기념 출석 이벤트]에서 보상을 획득하세요. 또는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에서 1일,4일, 7일 누적 출석 후 아이템 쿠폰 번호를 획득하고 홈페이지 내 쿠폰함에서 쿠폰을 등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벤트 기간 동안 아키에이지에 7일 누적 접속하면 보상으로 악마 숭배자: 전투형 아이템 쿠폰이 지급됩니다. 악마 숭배자: 전투형은 뿔이 달린 모양과 잿빛 보라색을 ..

게임 소식 2017.11.06

모바일게임 추천 '더뮤지션'에서 꿈의조각 모으고 워너원과 특별한 만남을 이루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모바일게임 추천 더뮤지션과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이 함께하는'워너비 더 뮤지션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워너비 더 뮤지션' 이벤트는 모바일게임 추천 더뮤지션이 1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공약으로 내세웠던 프로모션 이라고 하는데요, 이 이 벤트에 참여하시면 더뮤지션의 홍보 모델인 워너원을 만날 수 있는 기회부터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워너원 팬분들과 더뮤지션 유저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이 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모바일게임 추천 더뮤지션과 워너원이 함께하는 워너비 더 뮤지션 이 벤트 응모 기간은 2017년 10월 27일부터 11월 12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017년 10월 14일 입니다..

게임 소식 2017.11.06

인기/신작 하드코어 모바일RPG게임 '뉴월드' 무료쿠폰 받고 차원이 다른 PvP 즐기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국내 게임업계가 하반기 모바일게임을 놓고 뜨거운 대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신작들을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제 마음을 사로잡은 게임이 있어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고 싶은데요, 바로, 인기/신작 모바일게임 뉴월드라는 게임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뉴월드'는 이티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으로 고퀄리티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화려한 이펙트와 액션이 강점인 인기/신작 모바일 하드코어 MMORPG입니다. 인기/신작 모바일게임 뉴월드는 도황, 마제, 진인 3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여 캐릭터를 육성시키고 광할한 오픈 필드에서 전투를 펼치는 하드코어 RPG 장르로, 12세 이용가로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가 모두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방심할 수 없는 실시간 P..

게임 소식 2017.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