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0 3

인기 모바일RPG게임 페이트그랜드오더 출시일 확정! 사전예약하고 선물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페이트그랜드오더 사전예약 및 이벤트 소식입니다. 페이트그랜드오더를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이 게임은 일본에 출시된 이후, 양대 앱마켓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스토어에서 상위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일본 최고 인기 모바일RPG게임입니다. 이러한 인기 모바일RPG게임 페이트그랜드오더 국내 출시일은 11월 21일로 확정되었고 지난 10월 27일 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곧 출시 예정인 페이트그랜드오더 마스터를 기대하고 계시는 유저분들은 지금 바로 사전예약에 참여하시고 성정석 10개를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정식 출시일 전까지 인기 모바일RPG게임 페이트그랜드오더의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하셔서 팔로우와 좋아요..

게임 소식 2017.11.10

RPG는 함께해야 제맛! 온라인게임 추천 이카루스 길드지원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온라인게임 추천 이카루스의 길드지원 이벤트 소식입니다. 이카루스가 최근 대규모 GvG 콘첸트 '거점전'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는데요,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이 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7년 11월 9일 점검 후 ~ 11월 21일까지 입니다. 첫번째 이 벤트, 쉬운 길드 렙업! 이 벤트 기간동안 RPG 온라인게임 추천 이카루스에 접속하시면 길드 경험치 획득량이 300% 증가하여 보다 쉽고 빠르게 길드 렙업을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이 벤트, 길드 커뮤니티와 함께하자! 이 벤트 기간 동안 RPG 온라인게임 추천 이카루스 게임 내 길드 홍보 게시판의 게시글 동록 비용이 10골드로 변경됩니..

게임 소식 2017.11.10

블소인의 축제! 온라인MMORPG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천명절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소식은 블소인들의 축제, 바로, 온라인MMORPG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천명절 이벤트 소식입니다. 이번 천명절 이 벤트에서는 신규 이 벤트 주화인 '천명의 기운'을 획득할 수 있고 지난 디자인 콘테스트에서 1위를 한 '명문'과 '명문자제' 의상부터 각종 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니 참여를 희망하시는 블소인들은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MMORPG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천명절 이 벤트 기간은 2017년 11월 1일 정기점검 후 ~ 11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며 참여 대상은 위 대상 기간에 블소에 접속한 기록이 있는 50레벨 이상 캐릭터 입니다. 참여 대상에 속하시는 유저분들은 이 벤트 기간 동안 블소에 접속하시면 '행복 화수분'이 쿠폰 형식으로 지..

게임 소식 2017.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