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4 3

PC 온라인 게임 '수신학원 아르피엘' 바인 생일맞이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11월 14일 오늘이 PC 온라인 게임 수신학원 아르피엘의 캐릭터 '바인'의 생일입니다. 바인의 탄생을 맞아 아르피엘에서는 유저분들과 함께하는 생일맞이 이 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니 이 벤트 기간 동안 아르피엘과 함께하시고 선물을 받아가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7년 11월 9일 점검 후 ~ 11월 15일 오전 5시까지 입니다. 바인이 매일매일 쏜다! 이 벤트 기간 동안 PC 온라인 게임 아르피엘에 첫 접속하시면 최초 접속한 캐릭터에게 잊혀진 가문의 스크롤과 클레오의 자수정 열쇠 패키지를 지급합니다. 그리고 목금토일에 접속하면 특급 제련석일 지급하고, 매일 접속하면 첫 접속한 캐릭터에 빛나는 시공의 마력석을 지급합니다. 바인의 선물 상자를 받아라! 이 벤트 기간 동안 PC 온라인 ..

게임 소식 2017.11.14

여성향 모바일RPG게임 추천 레드로터스에서 화려한 제2의 인생을 꿈꾸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게임을 즐기시는 여성 유저분들을 위해 여성향 게임 하나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레드로터스라는 모바일게임인데요. 여성향 모바일RPG게임 추천 레드로터스는 올해 연말 출시를 앞두고 있는 게임으로 미려한 일러스트와 코스튬, 게임 내 배경 등이 특징이고 흥미 진진한 원작 컨텐츠를 바탕으로 한 최고의 명작 스토리 기반 게임입니다. 그리고 여성향 모바일RPG게임 추천 레드로터스는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함께 낚시, 요리, 경작, 사냥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게임 이용자에게 제2의 화려한 인생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수 천가지의 아름다운 코스튬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자신만의 감각을 뽐낼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향 모바일RPG게임 추천 레드로터스는 수많은 유저들과의 만남을 ..

게임 소식 2017.11.14

매일 최대 10억 EP! 인기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 수능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인기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에서 2017년 수능의 종료를 기념하는 '버닝 이벤트' 를 마련했습니다. 인기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 버닝 이 벤트는 수능 다음날인 17시 0시 ~ 1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매일 집 또는 PC방에서 게임 접속시 얼티밋 레전드, 유럽전설, 월드 레전드를 비롯한 최대 10억 EP를 지급하고 PC방에서 게임 접속시 2배의 보상을 지급한다고 하니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푸짐한 보상을 챙겨보세요! 매일매일 접속 보상 이 벤트 기간 동안 인기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에 접속하시면 최소 800만 ~ 최대 3,000만 EP를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EP 카드를 매일 1회 지급받을 수 있습니..

게임 소식 2017.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