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20 3

신규 모바일MMORPG게임 펠로우 for kakao 사전예약시 푸짐한 보상 지급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신규 모바일MMORPG게임 펠로우 for kakao 사전예약 소식입니다. 신규 모바일MMORPG게임 펠로우 for kakao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리기 전에 이 게임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게임 소개를 해드릴까 하는데요, 펠로우 for kakao는 설립된지 10년이 된 중견 개발사 엔제이인터렉티브가 2년간 심혈을 기울여 자체 개발한 게임으로, PC MMORPG 못지않은 방대한 필드와 콘텐츠를 구현한 것이 강점입니다., 그리고 신규 모바일MMORPG게임 펠로우 for kakao에서는 워리어, 로그, 레인저, 메이지 4개의 직업과 액션 전투, 다양한 성장 시스템, 시나리오 퀘스트, 인스턴트 던전을 경험할 수 있으며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는 PvP..

게임 소식 2017.11.20

온라인 게임 추천 클로저스 볼프강 캐릭터로 즐기면 다섯가지 지원품 획득!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 게임 추천 클로저스에서 볼프강 특수요원 엡데이트를 기념해 '사서의 각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 벤트에 참여하시면 각종 아이템과 소니 VR, 썸머스쿨 소형통돌이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니 많이 참여하셔서 선물을 받아가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7년 11월 9일 점검후 ~ 11월 23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이 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게임 추천 클로저스에서 볼프강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에게는 볼프강 초고속 성장 상자를 100% 지급해드립니다. 볼프강 초고속 성장상자에는 사냥터지팀 지속 성장상자 LV.40, 유니온 엘리트 육성 코스, 사념의 2성 헤어 상자, 장비/소모/재료/개인창고 슬롯 확장권, 고속 성장 매실 과즙, 사이버네틱 10세트로 구성되었습..

게임 소식 2017.11.20

MMORPG 리니지M 신규 클래스 다크엘프, 신서버 블루디카 사전예약 소식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지난 15일 MMORPG 리니지M에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클래스 '다크엘프'와 신규 서버 '블루디카'를 공개하고 이와 함께 업데이트 날짜를 발표했습니다. 11월 29일, 리니지M에 새롭게 업데이트 될 예정인 다크엘프와 블루디카로 인해 리니지M 유저들은 신서버에서 다크엘프를 시작할지, 기존 서버에서 다크엘프를 시작할지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실 거 같은데요, 그동안 기존 캐릭터를 키우느라 시간과 금액 등 많은 투자를 하셨던 분들에게 어려운 선택이 아닐 수 없지만 리니지M의 다섯번째 클래스를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하시고 선물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MMORPG 리니지M 신규 클래스 다크엘프 사전예약 기간은 11월 28일까지며 이 기간 동안 사..

게임 소식 2017.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