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8 3

1월 한달동안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즐기고 앱솔랩스 무기, 도미네이터 팬던트 획득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가 새해를 맞아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PC방 접속보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월 한달동안 프리미엄 PC방에서 메이플스토리를 매일매일 플레이하면 마일리지부터 몬스터파크 REBORN, ARK 코인, 아케인심볼, 17성 유니크 앱솔랩스 무기, 15성 유니크 도미네이터 팬던트 등 다양한 꿀템을 받아가실 수 있으니 서둘러 참여해보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1월 1일 ~ 1월 31일 오후 11시 59분까지며 참여 조건은 프리미엄 PC방 접속입니다. 이 벤트 참여 방법은 1월 한달동안 프리미엄 PC방에서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하면 별도의 퀘스트 수락없이 자동으로 접속시간이 누적되고 NPC 비비 알림이를 통해 다음 보상까지 남은 시간을 확인하거나 ..

게임 소식 2018.01.08

넥슨캐시 총 100만원의 행운! 온라인 MMORPG게임 클로저스 삼각김밥 출시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온라인 MMORPG게임 클로저스 소식입니다. 지금 클로저스 홈페이지에서는 전국 GS25 편의점에 클로저스 삼각김밥이 출시되어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각김밥을 먹으면 1만원 상당의 아이템 100% 및 루나 다키마쿠라를 추첨 지급해드리며, 인증샷 이 벤트에 참여하시면 넥슨캐시 총 100만원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고 하니 클로저스가 준비한 푸짐한 선물을 받아가실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신 뒤 참여해보세요. 이 벤트 참여 기간은 2017년 12월 28일 부터 2018년 1월 25일까지 입니다. 이 벤트 기간 동안 전국 GS25 편의점에 방문하여 삼각김밥을 구매하시고 구매한 삼각김밥에 붙어있는 라벨에서 쿠폰번호를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

게임 소식 2018.01.08

성장과 수집의 재미를 동시에 ! 모바일 RPG게임 추천 '루디엘'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새해를 맞이한지 벌써 2주가 되었는데요~ 이번 한 주는 곳곳에 눈비 소식이 잦을거라 하니 날씨예보 자주 확인하시고 감기로 고생하지 않도록 건강관리 철저히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모바일 RPG게임 추천 루디엘에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엔터메이트가 서비스하고 레이드몹이 개발한 '루디엘'은 천족과 마족이 서로 대립하며 끝없는 전투를 벌이는 독특한 세계관과 이를 활용한 스토리와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모바일 RPG 게임입니다. 모바일 RPG게임 추천 '루디엘'은 최고 수준의 3D 그래픽을 선보이는 액션 RPG로 캐릭터 생성 시부터 갈라지는 종족에 따라 자연스러운 PvP 구도를 만들어내고 자신이 선택한 종족에 따라 지형, 건물이 특색있게 변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종족으..

게임 소개 2018.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