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5 3

새해에는 온라인게임 라테일과 함께하고 대박 아이템 받아가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게임 라테일이 2018 새해를 맞이하여 대박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새해 대박 기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라테일이 준비한 대박 선물에는 무엇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선물을 받아보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1월 10일 점검 후 ~ 2월 14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새해에는 아이템이 대박! 이 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라테일에 접속하신 분들에게는 [라테일 새해기념 로얄 캡슐]이 지급됩니다. 지급받은 라테일 새해기념 로얄 캡슐을 사용하면 위 다양한 아이템 중 한개와 라테일 새해기념 로얄 캡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해에는 라덱이 대박! 이 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라테일에 18분동안 접속한 분들에게는 선물꾸러미로 [이벤트] 새해 황금 다..

게임 소식 2018.01.15

온라인게임 서든어택 신규&복귀 유저라면 최대 5회까지 웰컴 패키지 획득!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이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PC방에서 서든을 즐기시는 유저와 클랜전을 즐기시는 유저 그리고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이 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니 많이 참여해보시고 풍성한 보상을 받아가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1월 4일 점검 후 ~ 2월 8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온라인게임 서든어택 친구와 함께 PC방 이 벤트 안내 본 이 벤트는 게임 내 친구 추가 여부와 관계 없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본인을 포함해 1~2명 또는 3명 이상의 친구와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함께 플레이한 친구의 수에 따라 경험치, 포인트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이 벤트 기간 동안 PC애서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접속만 하면 Devil 스킨 무기를 인벤토리에서 마..

게임 소식 2018.01.15

액션 RPG게임 추천 마영전 전문기술 숙련도에 따라 아바타 제작 가능!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액션 RPG게임 추천 마영전에서 전문기술 레시피로 프리미엄 강화의 룬부터 아바타까지 모두 제작할 수 있는 '차원의 레시피'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1월 11일 ~ 2월 8일 점검 전까지며 참여 대상은 3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5종의 전문기술 중 한가지라도 25이상의 숙련도를 달성한 상태라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액션 RPG게임 추천 마영전에서 이상한 여행자와 대화를 통해 30레벨 이상 가능 전투를 완수하면 [차원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고 스토리 완수 시 재료 아이템 설명 및 [차원의 조각을 다루는]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차원의 조각은 일주일에 최대 50개까지 획득 가능하며, 매주 목요일 오전 9시..

게임 소식 2018.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