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3 3

다양한 장비와 넥슨 캐시 획득!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극지도 겨울 낚시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에서 낚시 고수를 찾는 '극지도 겨울 낚시' 이 벤트를 진행합니다. 다양한 장비들과 넥슨 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이 벤트에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지금 바로 바람의나라 극지도로 go~하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1월 18일 점검 후 ~ 1월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며 참여 대상은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에서 레벨 5이상의 직업을 가진 유저입니다. 넥슨 아이디 내 1개의 캐릭터로만 참여 가능하고, 참여 캐릭터는 변경할 수 없으니 이 벤트 참여하시기 전에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극지도 겨울 낚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극지방 동쪽에 위치한 극지도참바다NPC를 찾아가 낚시에 필요한 용품을 구매하고 [..

게임 소식 2018.01.23

온라인 MMORPG게임 클로저스 신캐 출현? 너의 이름은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최근 루나 아이기스를 업데이트 한 온라인 MMORPG게임 클로저스에 또 다시 새로운 신캐가 등장할 것으로 예고됩니다. 지금 클로저스 홈페이지에서는 정체 불명의 클로저 출현이라는 컨셉으로 '너의 이름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이 벤트에 참여하여 정체 불명의 클로저 이름을 맞추고, 매일 출석체크하면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이 벤트 기간은 1월 18일 ~ 1월 24일 밤 11시 59분 전까지 입니다. 1. 정체 불명 주인공, 너의 이름은? 온라인 MMORPG게임 클로저스 홈페이지 '너의 이름은' 이 벤트 페이지에선 매일 정체 불명 주인공의 이름을 추리할 수 있는 퀴즈가 총 4단계로 출제됩니다. 이 벤트 기간 동안 차..

게임 소식 2018.01.23

신작 웹 게임 <보스온라인> 장비강화 아이템 쿠폰! 아이템매니아 싸다프라이스 특별가로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게임은 노블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신작 웹게임 입니다. 지난 12월 21일 정식 오픈한 신작 웹게임 보스온라인은 2017년 11월 러시아를 시작으로 북미, 터키 등 해외 각지에서 서비스 중인 풀 3D PRG 게임으로 직업별로 특색있는 스킬과 파티 버프 등 다양한 요소가 부여되어 전략성을 강화시킨 MMORPG 입니다. 신작 웹게임 보스 온라인은 데미지, 공격/이동 속도, 스킬 쿨다임 감소 등 특정 직업군에 대한 장비 옵션을 각각 다르게 설정하여 사냥과 PVP간에 변수를 발생시킬 수 있는 PVP에 특화된 게임인데요 특히 신작 웹게임 보스온라인은 대규모 PVP와 PK 시스템의 완성도, 전직 시스템, 독창적인 아이템 옵션 등이 적용되어 MMORPG 본연의 높은 ..

게임 소식 2018.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