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 53

마비노기 영웅전(마영전) 댕댕이 키우면 스페셜 아바타 획득!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비노기 영웅전(마영전)에서 스페셜 아바타와 모험친구 등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콜헨에 나쁜개는 없다' 이 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벤트 참여 기간은 2018년 2월 8일 ~ 3월 8일까지 입니다. 이 벤트 참여 기간 동안 마비노기 영웅전(마영전)에서 시즌 3레이드 전투를 완수하면 하루 최대 5개까지 영양 만점 사료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영양 만점 사료 상자를 열면 성장/기쁨/상큼 댕댕이 사료 3종류의 사료 중 1가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비노기 영웅전(마영전)에서 획득한 3종류의 사료를 댕댕이에게 사용하면 성장 게이지를 1 올릴 수 있는데 댕댕이의 상태와 일치하는 사료를 사용할 경우 성장 게이지를 2 올릴 수 있습니다. 마비노기 ..

게임 소식 2018.02.28

신작 모바일 게임 추천 <주사위의 잔영> 사전예약 소식 홍보하고 피규어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신작 모바일 게임 추천 주사위의 잔영 사전예약 이 벤트 소식입니다. 먼저 주사위의 잔영을 소개해드리자면, 2001년 출시한 온라인게임 '주사위의 잔영'을 모바일 버전으로 재해석한 보드 RPG로 스튜디오포립이 개발하고 넥스트플러어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입니다. 신작 모바일 게임 추천 주사위의 잔영 특징은 약 120종의 세계지기(캐릭터)를 수집 및 육성하여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특히 창세기전 시리즈와 4LEAF(포립) 세계관을 관통하는 방대한 스토리를 비롯해 살라딘, 흑태자, 루시안 등 당시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활용해 유저들에게 원작의 감동과 색다른 재미를 함께 제공합니다. 신작 모바일 게임 추천 주사위의 잔영은 정..

게임 소식 2018.02.28

LG 엘지 가전 제품 추천 '퓨리케어 냉/온 정수기' 기능 확인하고 렌탈 서비스 이용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건조한 날씨와 초미세먼지가 기승하는 요즘에는 아무리 미스트를 뿌려도 소용이 없는데요 이럴땐 1시간 정도 간격으로 일정량의 물을 나눠 마시면 피부, 목 건조함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수기의 세균 번식과 오염 등에 대한 걱정 때문에 사용하기 꺼려지실 때가 있죠?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 포스팅에서는 LG 엘지 가전 제품 중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추천하는 '퓨리케어 냉/온 정수기'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퓨리케어 냉/온 정수기'에는 어떤 기능이 있는지 저와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LG 엘지 가전 제품 추천 퓨리케어 정수기는 3단계 토탈 케어로 매년 직수관을 교체하여 차원이 다른 깨끗한 물이 제공되는데요 저수조 없이 오직 직수 방식으로 냉수, 정수 모두 바로 바로 ..

게임 소식 2018.02.28

봄게임즈 신작, 판타지 무협 RPG게임 '혈검' 사전예약 보상 확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판타지 무협 RPG게임 혈검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봄날소프트의 신작 '혈검'은 가진 자에게 무한한 힘을 부여한다는 고대의 검 '혈검'을 쟁취하기 위해 모여든 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웹 RPG 게임인데요 빠른 게임 진행과 캐릭터 성장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구현하고 있으며 혈맹 시스템, 서버 간 공성전, 통합 토너먼트 등을 통해 연합과 경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현재 판타지 무협 RPG게임 혈검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데요 신청 방법은 혈검 홈페이지 접속 후,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뒤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되고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 전원에게는 이 벤트 보상이 지급되며 사전예약 신청 시 입력한 번호로 C..

게임 소식 2018.02.27

신작 모바일 게임 드래곤네스트M 사전예약 보상 및 출시일은?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액토즈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한 드래곤네스트M이 3월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래곤네스트M은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의 탄탄한 세계관과 동화같은 그래픽, 게임성을 모바일로 구현한 액션 RPG게임인데요. 현재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및 이 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유저분들은 많이 참여해보시고 푸짐한 보상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신작 모바일 게임 드래곤네스트M 사전예약 이 벤트 정식 출시일 전까지 드래곤네스트M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한정판 탈것 '통통한 웰시코기'와 황실 코스튬 무기, 보호 무기를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사전예약 방법은 사전예약 이 벤트 페이지에서 개인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되고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시 이모티콘과..

게임 소식 2018.02.27

신작 MMORPG 게임 반반(vanvan) 모바일 사전예약하고 초반 공략 꿀템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게임 업계에서는 전 세계인 축제 평창올림픽의 뜨거운 분위기와 함께 뜨끈뜨끈한 신작 게임을 연이어 선보였는데요. 오늘은 그 중 반반(vanvan)이라는 신작 모바일 게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반신반인'이라는 뜻을 가진 반반(vanvan)은 모파티엔탕 테크가 개발하고, 네오위즈 에이블 슈튜디오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으로 빛과 분노 진영으로 나뉜 플레이어가 서로 다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여정을 그려낸 모바일 MMORPG 게임인데요, 신작 MMORPG 게임 반반(vanvan) 모바일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워리어, 클레릭, 메이지, 로그 총 4가지 타입으로 구분되며 화려한 의상과 펫 그리고 길드전/세력전/최장자전과 같은 다양한 경쟁 시스템와 콘텐츠가 충실히 구현되어 있어 게임 ..

게임 소식 2018.02.27

아키에이지 일일 퀘스트 완료하고 미용 이용권, 성별 변경권 무료 획득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키에이지에서 미용 이용권, 성별 변경권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사랑에 빠진 야타오'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2월 22일 점검 후 ~ 3월 15일 점검 전까지며 참여 대상은 아키에이지에서 30레벨 이상의 캐릭터입니다. 이 벤트 참여 방법은 아키에이지에 접속 후 신기루 섬에 위치한 야타오를 찾아가 사탕 가루를 받고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퀘스트 진행 방법은 신기루 섬 막대 사탕 제작대에서 사탕 가루 1개, 레몬 10개, 포도 10개, 노동력 50을 사용해 달콤한 막대 사탕 꾸러미를 제작하고 제작한 사탕 꾸러미를 오스테라, 마리아노플, 빛나는 해안에 위치한 페피엣에게 전달하면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생활점수 1,000점과 달콤..

게임 소식 2018.02.26

PC 레이싱 게임 테런 하루 한번 출석하고 마우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PC 레이싱 게임 테런에서 설날을 맞아 준비한 '마우' 마일리지 적립 이 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2월 13일 ~ 2월 27일 23시 59분까지 입니다. 이 벤트 기간 동안 PC 레이싱 게임 테런에 로그인하고 게임 스타트를 클릭하면 자동 출석되고 이 벤트 페이지에서 하루 한번 씩 마우를 지급받을 수 있고 지급된 마우를 모으면 게임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 레이싱 게임 테런에 출석한 날짜에 맞춰 해당 이 벤트 페이지에서 [받기] 버튼을 누르면 마우가 지급됩니다. 설날과 주말에는 10배의 마우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 벤트 기간 동안 PC 레이싱 게임 테런에서 적립한 마우는 게임 내 상점에서 아누비스 결정체, 아누비스의 ..

게임 소식 2018.02.26

마영전 매일 지급되는 주사위 3개로 게렌의 잠가둔 상자를 노려라!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마영전에 접속만 해도 매일 지급되는 3개의 주사위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또 다시 마블을 돌아간다' 이벤트 소식입니다.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2월 22일 ~ 3월 8일까지 입니다. 먼저 주사위 획득 방법입니다. 매일 마영전에 접속하면 출석 보상으로 캐릭터 우편함에 3개의 주사위가 지급되고 이 주사위로 마블 이 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주사위는 2018년 3월 8일 점검 전까지 사용 가능하며 출석 상태는 매일 오전 9시에 초기화됩니다. 이 벤트 기간 동안 마영전에서 획득한 '또 다시 마블은 돌아간다' 주사위를 이용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주사위 이용 방법은 마영전 게임 내 메뉴의 랜덤박스를 클릭 후, 게렌의 마블 버튼을 선택하고..

게임 소식 2018.02.26

리듬 게임 매니아를 위한 신작 모바일게임 '뮤즈메이커' 소개 및 사전예약 소식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작 모바일게임 '뮤즈메이커'를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이 게임은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트웰브모먼츠가 개발한 리듬 액션 모바일게임으로 장르는 리듬게임 + 옷갈아입히기, 대상OS는 IOS(10.0)/ 안드로이드(4.1)며 배경 스토리는 날개옷이 찢어져 지상에 떨어진 여신 이브가 우연히 가난한 아티스트와 만나고 아티스트의 밴드에 합류해 함께 음악을 하게 되는 스토리를 담아냈습니다. 그리고 신작 모바일게임 '뮤즈메이커'는 누구나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쉬운 조작 터치앤드래그 방식과 톡톡 터지는 버블로 리듬 액션 게임의 재미를 높였는데요 특히 신작 모바일게임 '뮤즈메이커'는 400여종의 헤어, 의상, 신발, 액세서리를 활용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신의 캐릭터를 개성있게 꾸밀 수..

게임 소식 2018.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