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03 3

라테일 사랑의 배터리 100% 충전 시 불량 허스키 4종 템 지급!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라테일에서 진행하는 '올해는 꼭 개근상!' 이 벤트 소식입니다. 매일 라테일에 접속만하면 개근상으로 아이템 보상을 받아가실 수 있으니 많이 참여해보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3월 14일 ~ 4월 18일까지 입니다. 이 벤트 참여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라테일에 접속하고 하루 5분 접속을 유지하시면 엄청나게 맛있는 사탕, 아비오 콜라, 신학기 출석 도장, 경험치의 비약, 애완동물용 불로초, 조합의 모자, 인챈트 가면, 증폭제 상자2, 영약 선물세트 , 아이스플라워 참, 별이 새겨진 각인석, 나는 출석왕이다 스킬 습득서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되고 하루 30분 접속을 유지하시면 '신학기 출석 도장' 3개가 추가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참고로 하..

게임 소식 2018.04.03

액션 온라인 게임 사이퍼즈 봄봄 장터 물건 사고 캐릭터 도안 얻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액션 온라인 게임 사이퍼즈의 새로운 소모품과 코스튬을 확인할 수 있는 '봄봄 장터' 이 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액션 온라인 게임 사이퍼즈 봄봄 장터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3월 29일 ~ 4월 26일까지 입니다. 액션 온라인 게임 사이퍼즈 봄봄 장터 이 벤트 참여 방법은 PC/일반 접속을 통해 클로저스 게임을 플레이하고 AP를 모아줍니다. AP획득 방법은 이 벤트 모드, 친선전 플레이 시 일정량의 AP를 획득할 수 있고 공성전 종료 시 기본 포인트와 보너스 포인트를 합산 후 게임 시간에 따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은 AP는 이 벤트 페이지에서 '냥'으로 자동 전환되는데 50냥까지 모으면 금궤 또는 은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PC방에..

게임 소식 2018.04.03

NC인증기 계정등록만 해도 아이온 아이템 2종이 무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여러분들은 NC인증기 앱 사용해보셨나요? 아직 이 앱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NC인증기란, NC소프트가 자체 기술로 개발한 생체 정보 보안 서비스 앱으로 게임을 접속할 때 지문 등 생체 정보로 인증을 할 수 있고 지문인식이 지원되는 핸드폰에서는 지문을, 아이폰X에서는 얼굴인식 페이스ID가 지원되어 기존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NC인증기 이용 방법은 안드로이드 유저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아이폰 유저는 애플 스토어를 통해 해당 앱을 다운로드 후 계정을 등록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현재 NC인증기는 NC소프트 인기 온라인게임 아이온과 블레이드앤소울 게임 로그인에 적용되어 게임 이용자들에게 서비스 중이며 앞..

게임 소식 2018.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