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04 3

신작 웹 RPG게임 데몬온라인 사전예약하고 50000원 상당 CBT 쿠폰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노블게임즈 신작 웹 RPG게임 데몬온라인 CBT 사전예약 소식입니다. 신작 웹 RPG게임 데몬온라인 CBT 사전예약 기간은 2018년 3월 16일 ~ 4월 12일까지며 참여 방법은 데몬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위 기간 동안 신작 웹 RPG게임 데몬온라인 CBT 사전예약을 진행해주신 분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지급되는데요. 사전예약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5천원이 지급되며 신작 웹 RPG게임 데몬온라인 CBT 사전예약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는 CBT에서 사용 가능한 50000원 상당의 캐ㅅㅣ템이 100% 지급됩니다. 이밖에도 신작 웹 RPG게임 데몬온라인은 사전예약 이 벤트와 함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축하 게시판 이..

게임 소식 2018.04.04

MMORPG추천 테라와 함께하신 수호자님을 위한 특별한 선물!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MMORPG추천 테라가 설레이는 봄, 테라와 함께하신 수호자님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테라가 준비한 선물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고 이 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3월 15일 점검 후 ~ 2018년 4월 15일까지 입니다. 이 벤트 진행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테라에 접속하고 미션 타입을 제외한 발키온 연합 지령서 1회를 완료합니다. 그리고 게임 화면에 보이는 누적 출석 보상 아이콘을 클릭하여 누적 출석 팝업을 열고, 팝업 내 [받기] 버튼을 클릭해 보상을 수령합니다. 이 벤트 기간 동안 MMORPG추천 테라에서 발키온 연합 지령서를 완료하시면 누적 접속한 일 수에 따라 위 사진에 보이는 다양한 출석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소식 2018.04.04

신작 무료 웹 게임 추천 <뮤 템페스트> 채널링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게임을 좋아하시는 게임 매니아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이 있는데요 혹시 '게임매니아'라는 게임 포털 사이트 들어보셨나요? 처음 들어보셨을 분들을 위해 게임매니아를 간단히 소개해드리자면 아이템 중개 거 래 사이트 1위 아이템매니아가 운영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로, 이곳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데요 웹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게임매니아에서는 회원 및 이용자분들께 매일 다양한 혜택과 이 벤트를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최근에는 웹젠이 서비스하는 신작 무료 웹 게임 추천 가 게임매니아에 채널링되어는데 게임매니아에서는 이를 기념한 이 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니 웹게임 매니아분들과 뮤 템페스트 유저분들은 놓치지 마시고 꼭 참..

게임 소식 2018.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