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10 3

그라나도 에스파다 식목일과 관련된 사진 인증하고 아이템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지난 4월 5일, 식목일을 맞은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는 이를 기념해 '뿌리깊은 개척가문' 이 벤트를 준비했는데요. 게임 속에서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고 이 모습을 홈페이지에 인증해주시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4월 5일 정기점검 후 ~ 4월 19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참여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접속 후 농장에서 씨앗 심기, 잡초 제거하기, 신인의 숲에서 몬스터 처리하기 등 식목일과 관련 된 활동을 실천하시고 그 모습을 스크린샷을 촬영해주시거나 그라나도 에스파다 가문명이 적힌 메모와 함께 나무, 꽃, 화단, 자연 풍경 등 식목일과 관련된 실제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 > 커뮤..

게임 소식 2018.04.10

검은사막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축제의 흔적 모으고 코끼리 분수로 교환!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검은사막이 이 벤트 지역 '신비한 엘리의 호수'를 오픈하고 이곳에서 도전과제, 의뢰, 사냥, 채집, 낚시를 진행하면 공험도 경험치부터 고가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물의 축제'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4월 5일 점검 후 ~ 4월 26일 점검 전까지며 참여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검은사막에 접속하여 흑정령을 소환하면 신비한 엘리의 호수 축제로! 의뢰를 수주하여 이 벤트 진행을 할 수 있습다. 도전과제로 축제용 정화수 만들기 이 벤트 기간 동안 검은사막에서 1시간, 2시간 게임을 플레이를 하면 도전과제를 통해 정화수 1개, 축제용 물통 1개, 캄파넬라 장미 꽃잎 1개, 축제의 흔적 5개를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정화수, 축제용 물통, 캄파넬라 장미 꽃..

게임 소식 2018.04.10

리니지M 벚꽃 마을 입장 시 아인하사드의 축복 소모량 20% 감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리니지M 벚꽃 마을에서 펼쳐지는 이 벤트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일정 기간만 오픈되는 벚꽃 마을에서 벚꽃 잎을 모으면 다양한 꿀템이 들어있는 봄 소풍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고 하니 관심있는 유저분들은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고 이 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리니지M에서 60레벨 이상인 유저는 이 벤트 기간 동안 특수 던전 탭을 통해 이 벤트 던전 '벚꽃 마을'에 입장할 수 있는데요 벚꽃 마을에 입장하기 위해선 10,000아데나가 필요하고 이 벤트 기간 동안 벚꽃 마을에 입장한 유저는 아인하사드의 축복 소모량이 20% 감소되는 '아인하사드의 따스한 시선' 버프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벚꽃 마을에 출현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벚꽃 잎을 확률적으로 드랍할 수 있는데, 벚꽃 잎은 ..

게임 소식 2018.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