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 57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 성공적으로 임무 성공 시 각종 보상 지급!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별의 탑을 향하여' 이 벤트 소식입니다. 이번 이 벤트는 1화, 2화로 진행되는데 현재는 1화 일촉즉발! 샤펜스타 무력토벌을 저지하라에 참여 가능하고 2화 특수 임무! 샤펜스타 반군을 지원하라는 7월 12일 점검 후부터 참여 가능합니다. 그럼 오늘은 1화 일촉즉발! 샤펜스타 무력토벌을 저지하라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 벤트 참여는 2018년 6월 28일 점검 후 ~ 7월 12일 점검 전까지며 참여 조건은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소지한 트리오브세이비어 유저입니다. 이 벤트 참여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클라페다 '바이보라의 날개 레나' 근처에 출현하는 응사 마스터를 찾아가 임무를 임무를 받으면 임무를 받은 캐릭터의 레..

게임 소식 2018.06.29

마비노기 영웅전 새로운 캐릭터 레벨 업을 위한 단기 과외 교실 컴백!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빠르게 레벨 업 할 수 있는 이상한 여행자의 단기 과외 교실이 다시 컴백했습니다. 마비노기 영웅전에 새로운 캐릭터를 레벨 업 하고 싶으신 분들은 2018년 6월 28일 ~ 7월 12일까지 진행하는 '돌아온 단기 과외 교실' 이벤 트에 참여하시고 만렙 영웅에 도전해보세요. 참여 대상은 95레벨 캐릭터를 보유한 계정 내 1개의 캐릭터만 참여 가능합니다. 이 벤트 참여 방법은 95레벨의 캐릭터로 마비노기 영웅전에 접속 후, 콜헨 마을 여관에 있는 이상한 여행자와 대화를 통해 [마영전 단기 과외 교실] 스토리를 진행하고 1레벨 캐릭터로 다시 게임에 접속합니다. 이 벤트 스토리 진행 중 이상한 여행자의 퀴즈가 출제되는데 이 퀴즈를 풀면 메인 스토리 완료..

게임 소식 2018.06.29

바람의나라에서 이열치열 온천 즐기고 영요 반지/신발, 봉래산 장비재료 획득!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열은 열로써 다스린다는 '이열치열'이라는 옛말이 있죠? 장마철이 끝나면 본격으로 시작 될 올 여름 무더위에 맞서기 위해 바람의나라가 이열치열 이 벤트를 준비했는데요 환상의 온천 이 벤트 기간 동안 바람의나라에서 온천을 즐기면 특별한 효과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온천을 제대로 누리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서 살펴보시고 이 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6월 21일 ~ 7월 5일 점검 전까지며 참여 대상은 바람의나라에서 5레벨 이상 직업이 있는 캐릭터 입니다. 바람의나라 환상의 온천 이 벤트 참여 방법은 고구려 진입로 또는 부여 진입로에 위치한 온천관리인 대밀이NPC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대밀이와 대화를 통해 [온천으로 이동한다]를 선택하면 인벤토리로 [온천]..

게임 소식 2018.06.29

엘소드 마계 던전 일일퀘스트 클리어 시 보상 지급!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엘소드가 6월 28일 정기정검을 통해 신규 지역 '바니미르'와 소멸의 미로 및 수호자들의 숲 던전을 게임 내 업데이트하고 신규 스탯 '적응력'을 새롭게 추가하였는데요. 엘소드는 신규 지역 및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계 던전 업데이트 이 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6월 28일 점검 후 ~ 7월 12일 오전 10시까지며 이 벤트 대상은 레벨 99이상 모든 캐릭터이니 참여 방법 및 보상은 아래에서 살펴보시고 참여해보세요. 엘소드 마계 던전 업데이트 이 벤트 참여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엘소드에 접속하면 마계 던전과 관련한 일일 퀘스트가 주어집니다. 소멸의 미로와 수호자들의 숲을 각 1회 클리어하면 일일 퀘스트가 완료되고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고농축 회복..

카테고리 없음 2018.06.28

온라인게임 테라 엘린 마공사로 보스 공략하고 합격 보상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넥슨이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테라가 그동안 이 벤트를 통해서만 생성할 수 있었던 엘린 마공사를 게임 내 추가하고 엘린 마공사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 벤트를 실시합니다. 온라인게임 테라 엘린 마공사 업데이트 기념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6월 28일 점검 후 ~ 8월 31일까지 입니다 이 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테라에 접속 후, 엘린 마공사로 게임을 플레이하여 레벨 업하시는 모든 유저에게는 달성한 레벨에 따라 엘린 마공사 성장지원 상자가 지급됩니다. 이 혜택은 현재 보유하고 있는 엘린 마공사를 포함해 이 벤트 기간 동안 테라에 첫 접속하는 엘린 마공사에게 부여되는데 단, 65레벨은 제외됩니다. 이 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테라에 접속한 65레벨 엘린 마공사 캐릭터는 [의뢰..

게임 소식 2018.06.28

마비노기 14주년 기념 시크릿 파티 초대받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넥슨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마비노기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지 어느덧 14년이 되었습니다. 올해 14번째 생일을 맞은 마비노기는 이를 기념해 유저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크릿 파티를 개최한다고 하는데요. 마비노기는 2018년 6월 30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시크릿 파티에 250명의 유저를 초청하고 시크릿 파티의 현장을 생중계한다고 하니 서비스 14주년을 축하하는 시크릿 파티에 참가하고 싶으신 분들은 2018년 6월 14일 점검 후 ~ 2018년 6월 22일까지 마비노기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참가 신청을 해주시고 2018년 6월 25일 ~ 2018년 6월 27일에 당첨 여부를 확인해보세요. 참고로 마비노기 14주년 기념 시크릿 파티 참가 신청은 넥슨 아이디로..

게임 소식 2018.06.28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서 나만의 팜 만들고 여행상품권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2018년 6월 2차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신규 시스템 '팜 크래프트'를 추가하였는데요. 팜 크래프트는 팜 지형에서 블록을 쌓아 원하는 건물이나 조형물을 지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기존 팜 조형물과는 달리 자유롭게 층을 쌓아 위로 올리거나 옆으로 붙여 나갈 수 있고 새롭게 추가된 자동 시점 기능을 통해 자신이 만든 건물 안에서 자유롭게 인테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는 팜 크래프트 업데이트를 기념해 찾아라 건설왕 이 벤트를 2018년 6월 21일 ~ 7월 2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하는데요 이 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서 피라미드, 에팔탑처럼 유명한 랜드마크를 팜 안에서 직접 만든 후, ..

카테고리 없음 2018.06.27

아키에이지 오키드나 성장지원 서버 사전예약 및 영상 공유하면 추가 선물 지급!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아키에이지 '오키드나: 성장 지원 서버' 사전등록 소식입니다. 아키에이지는 다가오는 7월 5일, 신규 계정과 복귀 계정을 타겟으로 한 성장 지원 서버 '오키드나'를 오픈합니다. 곧 아키에이지에서 새롭게 오픈되는 오키드나 서버는 신규, 복귀 유저 뿐 아니라 기존 유저들도 모두 접속 가능하고 접속한 유저는 매일 경험치와 전리품을 1.5배로 획득이 가능하여 캐릭터를 빠르게 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키드나 서버에서는 아키에이지 무분별한 PK방지 시스템이 추가되어 초보 유저들이 부담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고 오키드나 서버에서 목표 레벨을 달성할 경우에는 무료로 오키드나 본 서버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지금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성장 지원 서버 '오키..

게임 소식 2018.06.27

안경 끼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공감! 매니아 안경러 공감짤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갈수록 나빠지는 미세먼지로 인해 결막염, 안구건조증 등 잦은 눈질환이 발생하거나 스마트폰, 컴퓨터, TV등으로 눈의 피로감을 주어 시력이 저하되 안경을 쓰시는 분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는것 같은데요 저도 눈 시력이 매우 나빠져 몇일 전 새 안경을 맞추러 안경점에 가니 요즘 안경은 가볍고 착용이 간편하여 부담 없이 활용하기 좋더라구요. 최근엔 안경이 개성을 뽐내는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어 꼭 시력이 나쁘지 않아도 패션의 완성을 위해 안경을 착용하는 이도 늘어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안경을 끼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공감할 수 밖에 없는 공감짤을 준비했으니 모든 안경러 분들은 아래 내용을 보시고 공감되는 부분을 살펴보세요! 안경을 쓰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 안경을 쓰면..

카테고리 없음 2018.06.27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 이벤트] 매일 주사위 굴려 흑정령의 모험 떠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에서 진행 중인 '굴려라, 주사위! 매일매일 흑정령의 모험' 이벤트 소식입니당.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6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7월 2주차 점검 전까지며 주사위를 굴려 매일매일 흑정령과 신나는 모험을 떠나면 다양한 보상과 완주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시고 이 벤트에 참여해보세요 '굴려라, 주사위! 매일매일 흑정령의 모험'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 내 미니맵 우측의 선물상자 아이콘을 클릭하고 흑정령의 모험 탭에서 주사위를 굴립니다. 그러면 게임 접속 후 1시간마다 주사위 1개, 매일 총 2개가 지급되는데 주사위 조각 5개당 주사위 1개로 교환이 가능하며 주사위를..

게임 소식 2018.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