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 66

아이템매니아를 이젠 모바일로 어디서든 더 편하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요새 비가 올 생각을 안하니 너무 더운데요. 비는 딱히 좋아하진 않지만, 이런 날씨에 너무 맑은 하늘을 보니 이제 슬슬 비가 와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고 있어요. 이번 시간에는 아이템매니아의 모바일 어플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아이템 매니아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런 화면을 익숙하게 생각하실텐데요. 컴퓨터나, 모바일의 인터넷으로 볼 수는 있지만 가끔은 번거로울 때가 있죠. 컴퓨터를 켜지 않으면,,, 아니면 모바일로 볼수는 있는데, 뭔가 불편한, 그런 느낌을 빼놓을 수가 없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제가 준비한 건데요. 어디서든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매니아 어플을 가져왔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간단하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모바일 인터넷을 쓸 수는 있지만, ..

게임 소식 2018.07.31

마비노기 2018년 썸머 프리시즌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 마비노기에서는 여름 맞이 썸머 프리시즌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소식을 전하러 왔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7월 12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9월 6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라고 합니다. 프리시즌 이벤트 기간 내내 마비노기 프리미엄 플러스 팩 무료라고 하는데요. 무기대여 서비스가 진행한다고 합니다. 던바튼의 프리시즌 도우미 썸머를 찾아가세요! 프리 시즌 기간 동안에 강력한 무기를 무료로 대여해준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에는 무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모험가의 인장 한정 상품 판매. 모함가의 인장 샵에 프리시즌 한정 물품이 추가됩니다. 모험가의 인장으로 벨테인 엘리트 미션 통행증 선택 박스와 전용 해제 포션 (이벤트용), 날선 접두 인챈..

게임 소식 2018.07.31

마영전, 그림덴 등장 예고! 그리고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오늘도 엄청 더운 날씨인데요. 비가 언제 쯤 올련지, 하늘은 너무 맑네요. 이번 시간에는 마영전의 소식은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빠르고, 스타일리쉬한 신규 캐릭터, 그림덴의 출시를 예고 했는데요. 그림덴의 등장까지 9일밖에 남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기념 이벤트로 그림덴의 발자취를 찾아라인데요. 그림덴 캐릭터 업데이트 기념 사전 이벤트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6일 목요일부터 8월 9일 목요일 점검 점까지인데요, 80레벨 영웅이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같아요. 콜헨 마을 여관의 이사한 여행자에게 퀘스트, [스토리 그림덴의 발자취]를 수행하세요! 미션은 총 두가지가 있는데요. 그림덴의 발자취를 찾아라와 함께해요!목표달성!입니다. [그림덴의 암살..

게임 소식 2018.07.31

이카루스 M 오픈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면 많은 보상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카루스 M의 오픈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건데요. 이카루스M의 장르는 MMORPG인데요, 사전예약같은 이벤트와 네이버에서의 광고를 하다가 드디어, 오픈이 되었습니다! 이카루스 M에서는 5개의 직업이 있는데요, 검과 방패를 쓰는 글라디에이터, 붓을 쓰는 아티스트, 오브를 쓰는 위자드, 마갑과 단궁을 쓰는 래인저, 단검을 쓰는 어쌔신이 있는데요. 다양한 무기와 다양한 직업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게 묘미에요. 홈페이지를 보시면 월드 뷰로 게임 내의 맵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공중전이 가능한 걸로 보여요. 그리고 주신이라는 것도 있는데요, 주신 펠로우는 천상의 별, 이카루스를 지키는 신의 영물이라고 합니다. 클레오나, 이클리아, 셀린디아, 크라시아, 리아라, 투체가..

게임 소식 2018.07.30

메이플스토리2 사랑이 꽃피는 메이플 월드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당. 이번시간에는 메이플스토리2의 사랑이 꽃피는 메이플 월드 이벤트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사랑이 꽃피는 메이플 월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같이 가져왔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7월 26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8월 23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인데요. 사랑의 댄스 파티, 신비로운 일곱 번쨰 달밤, 사랑의 리퀘스트, 한여름의 혜택 출석체크, 슈가 플라워 상점, 낚고 연주하고 사랑하라, 썸머 먼데이 상점으로 총 7가지의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어요. 처음으로 사랑의 댄스파티의 이벤트를 자세히 볼까요? 아름다운 은하수 정원 이벤트 맵에서 모험 > 사랑의 댄스파티 메뉴를 클릭한 후에 함께 춤춰요 광고를 올리세요. 만약 내가 다른 모험가의 광고를 보게 된다면 가까이 다가가 스페이스바로 수락해서 댄스 ..

게임 소식 2018.07.30

클로저스 신상 선샤인 웨이브 이벤트, 시원한 바다를 즐기는 클로저들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클로저스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클로저스 신상 선샤인 웨이브 이벤트입니다.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새로 생긴 코스튬인데요. 클로저스에서는 코스튬과 일러스트를 새로 내보이면서, 코스튬의 5파츠를 보유 시 전용 스킬 컷인 활성화가 된다고 합니다, 위에는 루나와 파이에요. 선샤인 웨이브에는 A, B, C타입이 있는데요. 선샤인 웨이브 A/B 타입과 C타입의 판매기간은 동일합니다. 구매 방법은 다른데요. A/B의 구매 방법은 차원간 물질 변환/ 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구요. 종류와 부위는 A/B 타입 2성이나 3성으로 헤어, 상의, 하의, 장갑, 신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색상의 타입을 5파츠 보유시에는 해당 색상 타입의 스킬 컷인이 활성화 되지만, 섞어서..

게임 소식 2018.07.30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과 마스터피스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을 전할건데요. 메이플스토리에서는 7월 26일 로얄스타일 업데이트를 했어요. 로얄스타일 쿠폰은 2,200원 합니당, 7일 이내 써야하죠. 판매 기간은 2018년 7월 26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2018년 8월 22일 수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라고 해요. 구성품이 있는데요. 모자, 뽀그리 오리, 스카이 다이빙 마스크, 핑크 다이빙 마스크와, 한벌 옷 스카이 스쿠버 다이빙 (남), 핑크 스쿠버 다이빙(여), 무기는 스우의 애착인형, 망토는 사슬날개가 있어요. 그리고 산호 바다 아이템인데요. 모바는 산호리보느 바다리본이 있고, 한벌옷과, 무기인 파도검, 망토인 샤이닝 데이와 신발인 산호 발찌가 있습니다. 파도검은 모든 무기에 착용이 가능한 아이템이..

게임 소식 2018.07.27

메이플스토리 골드애플 업데이트! 황금사과 좋아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골드애플 업데이트에 대해 이야기를 할 건데요. 사과가 이쁘죠? 골드애플에서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요. 골드애플이 업데이트 되면서 아이템의 구성품이 좀 바뀌었다고 합니다. 골드애플을 많이 살수록 할인도 많이 받는다네요. 7월 19일 목요일에 골드애플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때부터 업데이트 된 아이템으로 획득하게 된다고 합니다. 기존의 골드애플에서도 같은효과를 볼 수 있다는 건데요. 리부트에서는 패키지를 구매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달의 스페셜 아이템으로는 뽀송 꽃잎 스킨 안드로이드 변경권과 카오스 핑크빈 마크, 160/150제 스타포스 17성 100% 강화권 그리고 안드로이드 이어센서 클립이 있어요. 그리고 신규 의자와 라이딩이 추가 되었는데요. ..

게임 소식 2018.07.27

엘소드 점핑 이벤트! 빠른 레벨업으로 3차까지 단숨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녹아버릴 것 같은 날씨인데요. 이번 시간에 전해드릴 소식은 엘소드의 마계까지 점핑 이벤트입니다. 이번에 홍염의 요람을 더불어 마계 패치에 많은 업데이트가 들어가 있었는데요. 그런 신규 유저들도 쉽게 접할 수 있게 점핑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접속만 해도 +50LvUP! 3차 전직 까지! 주말 전투력 점핑 이벤트! 이벤트 기간은 2018년 7월 28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3시 반까지인데요. 내일 하루 단 한시간 반만 진행하는 이벤트이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20분 누적 접속 시에는 사용하면 즉시 3차를 전직 달성시켜주는 3차 전직권까지 주는데요. 내일 이벤트 시간 맞춰서 20분만 플레이 해도 레벨 50을 올리고 3차 전직까지 할 수 있는..

게임 소식 2018.07.27

엘소드 홍염의 요람 업데이트, 새로운 맵과 보스 등장!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엘소드의 소식을 전하려고 하는데요. 엘소드가 7월 26일 오늘로 마계 : 레이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홍염이 울부짖는 탑 돌아올 수 없는 어둠 홍염의 요람 이렇게 3가지의 보스가 있는데요. 홈페이지의 업데이트 창을 보시면 맵을 몇개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인트로의 나왔던 그 보스가 홍염의 요람 마지막 보스로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맵에 홍염이 울부짖는 탑과 돌아올 수 없는 어둠, 그리고 홍염의 요람이 추가 되었어요. 바니미르 지역에 위치해있는 홍염이 울부짖는 탑에는 레벨 99, 3차 전직을 완료한 캐릭터만이 갈 수 있고, 전투력 제한이 걸려있습니다. 입장 인원은 3~8인이고, 입장 횟수는 제한이 없다고 합니다. 돌아올 수 없는 어둠도 홍염이 울부짖는 탑과 같아요. 홍..

게임 소식 2018.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