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2 3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도 사녹이? 배그 모바일 사양에 관해서

안녕하세요~ 혹시 총게임 같은 거 좋아하시나요? 사실 남녀노소 불문하고 FPS같은 부류의 게임은 매일 인기를 끌어왔는데요. 오늘은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를 소개하면서 무료쿠폰의 혜택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려해요. 배틀그라운드는 생존까지 더해져 인기를 폭발적으로 끌어왔습니다. 지난 5월 16일 인기게임 배틀 그라운드가 모바일로 나왔다는 소식은 누구나 알고있는데요. 배그 모바일에도 사녹이 출시된다는 소식 알고 계신가요?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지난 번 최신 맵 사녹이 출시되었었죠. 기존의 8x8크기가 아닌 4x4의 미니로얄 형식으로 자기장, 레드존, 그리고 총기까지 차별화가 되었던 맵입니다. 좁은 맵에서 자기장이 짧은 대기시간을 가지고 축소합니다. 레드존은 좁아지고 지속시간이 줄어들었었죠. 그리고 동시에 사녹 전용..

게임 소개 2018.07.02

소울워커x펀플 에디션 출시, 그리고 신규워커 케어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에 소매넣기, 그리고 기부대란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소울워커를 소개해볼까합니다. 소울워커는 예전에 좋지 못한 운영과 대응으로 인해 죽어가던 게임이었는데요. 일련의 사건의 대응이 빨랐다는 이유로 뜨기 시작해 소매넣기라는 시스템이 유행하면서 더 나아가 현실 소매넣기까지 생기면서 기부까지 이어지면서 훈훈한 이야기가 되어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런 소울워커가 이번에 소울워커x펀플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신규 워커 케어 프로젝트, 그리고 STOVE 인증기 설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스페셜 에디션 출시! 사전 예약 시 구매기간은 5월 30일 부터 6월 10일 까지로 이미 끝이 났습니다. 하지만 일반 이용기간은 6월 1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 한다고 하네요. 스페셜 에디션, 릴리, 스..

카테고리 없음 2018.07.02

던전앤파이터! 스펙 점핑! 그리고 점핑서버!

안녕하세요! 비가 오면 축 처지고, 비가 그치면 속이 답답한 더위가 계속되는 나날인데요. 이런 속을 활 뚫어버릴 이벤트를 하고 있는 던전앤파이터 점핑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첫 번쨰 판타스틱 점핑 서버! 레벨과 스펙이 빠르게 오르는 폭풍성장 이벤트! 점핑 서버만의 성장 시스템으로 하루만에 90레벨 달성! 13주년 기념으로 13부위 풀 에픽세트로 100퍼센트 지급을 해준다고 하네요! 서버이동의 혜택까지 준다고 하네요! 점핑서버에서는 레벨업와 스펙이 빨리 오른다고 합니다! 점핑서버에서 키운 뒤 일반 서버로 이동 후 정착을 위한 지원아이템을 우편으로 지급 한다고 합니다. 좋은 아이템들을 지급하니 꼭 점핑 캐릭터를 키우고 보상을 받아가세요. 게다가 이동 시 에픽아이템을 일반서버로 챙겨갈 수 있다고 하네요. 점핑..

카테고리 없음 2018.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