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4 3

메이플스토리M! 메이플을 모바일로도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태풍이 빗겨나간다고 하니 좋은 소식을 접해서 기분이 좋은 하루입니다. 아직 비가 오는 지역도 있겠지만 금방 지나간다고 하네요. 그렇게 하루를 견딜 게임 메이플스토리M을 준비해왔습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M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는 지금 더 블랙, 검은마법사 패치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모바일로도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사실 모바일이 온라인 게임에 비해 패치가 다르고, 정보도 다르게 받아야 되다 보니 번거롭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모바일에서는 자동 전투 시스템, 전용 아이템, 등등 많은 혜택이 따로 있습니다. 게다가 좋은 이벤트까지! 지금 M에서는 많은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판매 안내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피에서 확인해 주세욥..

게임 소식 2018.07.04

혹시 4인용게임을 찾고있나요? 그럼 갱비스트를!

안녕하세요! 약속 장소에 나가 친구들과 뭘 할지 고민해 본적 많으시죠? 4명이라면 추천드리는 게임, 갱비스트를 소개합니다~! 귀여운 복장, 말랑말랑해 보이는 몸, 눈 마저 맹해보여 귀엽다고 생각하실텐데요. 갱비스트는 4인이서 하기에 적당한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협동게임도 아니고, 스토리가 있는 것도 아니에요. 그냥 최대 4인으로 지정된 맵에서 서로 밀어내거나 다퉈 마지막에 남는 사람이 이기는 건데요, 사실상 맵밖으로 밀어내는 게임. 동시에 떨어져도 먼저 맵 판정 밖으로 나간사람이 지는걸로 표기 된다고 하네요. 웬만한 행동은 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잡기, 뛰기, 달리기, 눕기. 매달리기 등등 많은 자세를 취할수 있고 다양한 맵에 싫증을 느끼지 않게 해줍니다. 대관람차, 링, 지하철, 달리는..

게임 소개 2018.07.04

포탈 1,2에 대한 소개글

안녕하세요? 요새 피곤해서 그런가 막 늦잠이 자고싶고 약속은 있고 그럴 때가 있지 않나요? 잠을 몰려오고, 약속은 있고, 준비시간은 길어서 아침에 일어나야 할 때가 있지만 한계까지 잤다가 순간이동으로 약속 장소에 가고싶다고 생각해본적이 여럿 있는데요. 오늘은 순간이동을 담은 게임, 포탈을 소개하려 합니다. 장르는 1인칭 퍼즐 플레이입니다. 주인공은 1인칭 시점으로 한 손에 포탈건을 들고 포탈을 열 수 있습니다. 그렇게 포탈을 이용해 방을 탈출하는 형식입니다. 단순히 퍼즐만 있는 게임도 아닙니다. 스토리도 있어요. 스팀에서는 두 작품 모두 7월 6일까지 90퍼센트 세일, 2000원 내외로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래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자신은 구매해서 직접 볼 것이다! 라는 분들은 뒤로가기 꾸욱..

게임 소개 2018.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