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6 3

테라, 7월 8일 주말폭발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마음이 풀어지는 날이기도 하죠! 주말, 일요일에 할 일이 없으시다거나, 더워서 나가기 싫다면 테라를 추천드릴게요! 7월 8일 테라에서는 주말폭발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일요일에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그럼 주말 이벤트에 무슨 보상을 주는지 알아볼까요? 오전 9시부터 10시 사이에는 캐릭터 외모 변경권(1일)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후 12시부터 1시 사이에는 양불고기 10개! 오후 3시부터 4시까지는 용맹의 물약 II 10개, 오후 6시부터 7시까지는 디데이 금은 결정체 상자, 오후 8시에서 9시 사이에는 난폭한 빨간악마 버릇 고치기 이벤트가 있네요! 오후 9시에 접속해있는 사람에게는 각성 디데이 핫타임 상자를 준다고 하고요.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는 강화, 승급..

게임 소식 2018.07.06

메이플스토리 썬데이메이플! 핫타임 팡팡!

안녕하세요! 요새 메이플스토리가 더 블랙, 검은마법사의 등장으로 인기가 많아지고 있죠? 게다가 어제 7월 5일에 열린 문 브릿지까지 많고, 좋은 업데이트를 자주 하고 있는데요. 이번 주말, 썬데이 메이플을 한다고 합니다! 염원을 모으던 분들께 염원을 더 쉽게 모으게 룬 경험치 버프 효과 추가로 +100% 기본 경험치의 3배에 달하는 경험치를 준다고 하네요! 이거 룬 보이자마자 깨버려야겠네요! 콤보킬 구슬 경험치 획득량 300%! 같은 사냥터에서 오랫동안 사냥하다보면 여러 종류의 경험치 구슬을 주는데 3배의 경험치나! 돌발 미션 클리어 경험치 3배는 진짜 파격적이네요, 돌발 미션 클리어 시에 주는 경험치량을 무시할 수 없었는데요. 이번 썬데이 메이플로 진짜 좋은 경험치 획득 방법이 되었네요. 염원 획득량이..

게임 소식 2018.07.06

메이플스토리2 최초의전직! 특화까지 가능하다? 구글 플레이 상품권 할인까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여운게 특징인 메이플스토리 2에 대해 소식을 전달하려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2의 최초의전직! 최초의 전직으로 인해 새로운 일러스트들과 함께 직업들이 나왔는데요. 전사계열, 나이트의 전직, 세인츠 나이트입니다. 한손검과 한손방패가 특징인데요. 롱소드를 특화할 건지, 실드를 특화할 건지 고를 수 있다고 하네요. 공통 패시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신의 HP가 높을 때에는 적에게 대하는 대미지가 증가하고 낮을 때에는 물리 및 마법 방어력으 증가한다고 합니다. 스킬 습득 시 영구적으로 STR 수치가 증가한다고 해요. 완전 탱커네요. 전사계열, 버서커의 전직 블러디 버서커입니다. 대검을 들고 있는게 특징인데요. 무기를 특화할 건지 어둠의 힘을 특화할 건지 고를 수 있다고 하네요. 공통 패시브는..

게임 소식 2018.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