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0 3

천룡팔부M 사전예약 이벤트! 많은혜택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게임은 천룡팔부M입니다~! 천룡팔부M에서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무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지 한번 볼까요? 사전예약 방식은 다 비슷비슷하죠, 하지만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해준다고 하네요! 귀여운 멍멍이가 있어요. 사전예약 인원수 80만명을 목표로 하는 것 같은데요. 많은 사람이 협동해서 사전예약을 할수록 보상이 더 커지는 형식인 것 같습니다. 어쩐지 SNS 홍보이벤트도 하더라구요. 이벤트에 참여하면 운에 따라서 편의점 상품권을 얻을 수 있다 봅니다. 그리고 공식 카페 가입수가 누적이 되면 추가 혜택이 된다고 합니다. 뭐든지 사람이 많이 들어오게 하려고 이벤트를 이런 식으로 준비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페이스북에 공개로 영상을..

게임 소식 2018.07.10

소울워커 여름사냥 ! 시원한 수영복 코스튬까지!

안녕하세요! 덥고 습한 날에 어디로 가고 싶지 않으신가요? 저는 바다를 가고싶은데요. 게임에서는 벌써 여름이라고 수영복 입고 바다로 갔네요. 오늘은 여름사냥 이벤트 중인 소울워커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여름사냥 이벤트! 2018년 6월 27일 수요일 점검 후부터 7월 25일 수요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해변 메이즈 업데이트와 이벤트, 그리고 신규 여름 수영복 출시 안내가 있네요, 신규 메이즈 럼블 베케이션 이벤트입니다. 메이즈 입장은 26레벨 부터 가능하고 최초 그레이스 시티에 아쿠아 그루톤 NPC가 생성된다고 하네요. 각 마을에 위치한 아쿠아 그루톤 NPC를 통해 럼블 베케이션 오브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캐시샵을 통해 럼블 베케이션 오브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구요, PC방에서 1시간 접..

게임 소식 2018.07.10

드래곤 네스트 만렙달성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래곤 네스트의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드래곤 네스트에서는 만렙달성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합니다~ 만렙달성 이벤트라니 이 타이밍에 만렙을 찍으면 분명이 혜택이 있겠죠? 아발란체, 란드그리드 직업중에 만렙달성을 50, 100, 150번째 달성하신 용자님들에게 2티어 칼립스 방어구 20강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너무 타이밍에 중시한건 아닐지 약간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만렙찍으면 뭐 보상해 줄줄 알았네요... 아무튼 당첨이 된다면 용사의 메데아 2티어 장비세트를 주는듯합니다. +20 으로요. 이벤트 기간 동안, 렌시아 캐릭터만 받을 수 있는 버프를 200% 지급한다고 하네요. 레벨제한은 1에서 94까지래요. 드래곤 네스트에서는 만렙이벤트 말고도 7월 출석이벤트도 곁들여서 하고있는데요..

게임 소식 2018.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