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1 3

리그오브레전드, 아시안게임 1위, 그리고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에 대해서 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아시안게임에 e스포츠가 채택되었다는 소식은 잘 퍼져있죠? 몇 달 전까지만 해도, 한국은 출전을 할 수 있을까로 많이 이슈가 되어있었는데요. 결국은 시범경기인 e스포츠 아시안게임에 출전이 결정되고, 예선에서 12전 10승 2패로 예선 1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게 됩니다. 감독 : 최우범 탑 : 아프리카 프릭스 '기인', 김기인 정글 : KT '스코어' 고동빈, 킹존 드래곤 X '피넛' 한왕호 미드 : SK Telecom T1'페이커' 이상혁 원딜 : 젠지 E스포츠 '룰러' 박재혁 서포터 : 젠지 E스포츠 '코어장전' 조용인 팀의 명단입니다. 이번 경기는 시범경기로 추가가 된거라, 우승을 하더래도 군 면제나, 연금같은건 없다고 하지만..

게임 소식 2018.07.11

메이플스토리 월드리프! 한 서버를 선택해 리프를 할 수 있다는데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을 두번 전하게 되네요! 하지만 이번엔 그냥 월드리프에요! 버닝월드 월드리프 말구요. 일반 월드리프는 지금 진행중입니다! 7월 7일부터 7월 18일까지 한다고 하는데요. 낮 12시까지라고 하니 수요일에 바쁘신 분들은 그 전날을 노려야겠네요! 그럼 어느 서버에서 어느 서버로 리프 시킬 수 있는지 알아야겠죠? 도시서버, 스카니아, 루나 엘리시움 중 하나의 서버를 선택해 제니스, 유니온, 이노시스, 레드, 아케인, 노바로 이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카니아를 고르면 루나서버에서는 못옮긴다고 보면 되겠네요! 물론 7월 7일 이후로 생성한 캐릭터는 서버이동 자격에 해당이 안된다고 하네요. 스카니아, 루나 엘리시움을 제외한 나머지 서버들에서는 이동할 수 없으며, 테라..

게임 소식 2018.07.11

메이플스토리 이벤트서버 버닝월드! 버닝월드에서 키우고 스카니아, 루나, 엘리시움으로 이동까지 가능하다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주 화제가 되고 있는 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 건데요. 요새 더 블랙 이벤트로 검은마법사의 등장과 함께 많은 패치와 보상이 이루어지면서 복귀유저와 신규유저가 몰리는 탓에 서버가 폭주되는 일이 많았는데요. 그렇게 만들어진 버닝월드. 서버 폭주를 막으려고 유저들을 분산시키기 위해 만든 하나의 해결책으로 보이는데요. 육성기간은 7월7일부터 9월 20일까지, 운영기간은 7월 7일부터 10월 17일까지라고 하네요. 왜 육성기간과 운영기간이 다르냐구요? 육성을 9월 20일까지 다 끝내면 운영기간동안에는 월드리프 및 창고를 이용해서 버닝월드에 모아둔 자료들을 모두 이동시킬 수 있게 합니다. 게다가 스카니아 루나 엘리시움서버로 최대 3개의 캐릭터를 이동 가능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9..

게임 소식 2018.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