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2 3

테라 수호자 각성 업데이트! 의뢰를 받아 보상을 받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라에서 업데이트를 한 내용의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는데요. 오늘 7월 12일부터 시작해서 8월 30일까지 하는 수호자 각성 업데이트에요! 각성 6개 클래스 신규던전도 생긴다고 하네요! 각성 의뢰서는 5개가 있는데요, 첫번째입니다. 의뢰서 - 수호자로서의 첫걸음 던전 명 - 약화된 켈리반의 돌격선, 붉은 해적단의 함정, 하르키아의 안식처 완료 조건 - 약화된 켈리반, 바르보사, 하으키아 각 4회씩 처치 의뢰 보상 - [이벤트]엘릭서 5개, 용맹의 물약II 5개, 각성 완전체 결정체 상자 1개, 연합 보급품 : 완전한 크리스탈 보호 주문서(3시간) 5개, 의로서 - 알 수 없는 힘 의뢰서 - 알 수 없는 힘 던전 명 - 사이럭스 연구 기지, 릴리스의 성, 켈리반의 돌격선 완료 조건 - 사..

게임 소식 2018.07.12

게임을 좀더 수월하게 해주는 결제! 아이템매니아로 좀 더 나은 결제를!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템매니아라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해요. 게임을 할 때에 좀 더 수월하거나, 좀 더 예쁘게 꾸미기 위해 현금 결제를 하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저는 코디쪽이지만요. 가끔 이렇게 사면 돈이 아깝지 않을까? 어떻게 사야 잘 샀다고 소문이 날까? 이런 고민 한번 쯤은 해보신적이 있을 텐데요. 그런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사이트에요. 판매글을 올리거나 구매글을 올릴 수 있고 게임머니의 시세까지 알 수 있는데요. 좀 더 정보를 알아보고 결제하는 게 좀더 안심이 되겠죠? 이거 사기 당할 수 도 있는 거 아냐? 하시겠지만, 돈을 사이트에 올려두고 묶어 놓는 방식이라 아이템을 주고 돈을 못받았다거나 돈을 줬는데 아이템을 못받았다거나 라는 경우는 없을거에요. 다음은 마켓인데요. 상품권도 팔지만 폰이나 ..

팁과노하우 2018.07.12

리니지, 터져라 물폭탄! 시원한 여름 나기 이벤트!

안녕하세요! 가만히 있기만 해도 땀이 나는 계절, 여름인데요. 여름을 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죠! 피서를 위해 산으로 간다던가! 바다로 간다던가! 아니면 집에서 에어컨이나 선풍기를 튼다던가! 보양식을 먹는다던가! 그걸 이용해서 게임들도 여러가지를 접목시키면서 이벤트를 여는데요. 언젠가는 말복이라고 닭을 뜯는 이벤트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시원하게 터지는 물폭탄으로 경험치와 행운의 선물이 팡팡! 1차와 2차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1차는 7월 11일부터 7월 18일까지, 2차는 8월 1일부터 8월 8일까지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에 맞춰서 게임을 플레이 하는게 좋겠죠? 기란마을 콩 수집가에게서 물폭탄과 포대자루를 챙기세요! 필수 준비물이라고 하니까요! NPC 판매 아이템은 계정 당 1일 1회만 구매할 수 ..

게임 소식 2018.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