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6 3

던전앤파이터 여름업데이트 뉴월드 할렘 등장!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날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여름업데이트를 준비했는데요. 새로운 월드, 할렘이 등장했습니다. 할렘이 등장하면서 사전예약 이벤트도 생겼는데요. 뉴 월드 사전예약 이벤트. 사전예약 기간은 7월 13일부터 8월8일까지라고 해요. 뉴 월드 할렘! 8월 9일 업데이트에서는 6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최고레벨 확장, 파밍 컨텐츠/시스템 추가, 신규 파밍 던전, 주요 던전 개선, 스킬 커스터마이징, 캐릭터 밸런스(예정) 지금은 6개중 5개의 항목을 볼 수 있구요. 캐릭터 밸런스는 아직 준비중이라고 해요. 첫 번째로 최고 레벨이 95로 확장됩니다! 그리고 새로운 NPC등장! 세베린, 코브, 펌킨 볼, 딸기코 델라, 티모시가 있네요. 신규 에어리어 던전 할렘! 보더 타운은 할렘의 경계마을이라고 하는데요. 보..

게임 소식 2018.07.16

엘소드 새로운 아바타 세라스윔웨어 출시!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날 시원한 바다가 떠오르시나요? 엘소드에서는 이런 여름날 바다를 연상시키는 새로운 아바타를 출시했다고 해요! 신규아바타 세라스윔웨어 참 이쁘죠? 세라복이라고 보면 편할 것 같은데 캐릭터가 이쁘니 안그래도 예쁜 세라복을 입혀놓으니 더 예쁜것 같네요. 교복이 세라복이었던 고등학교가 있었죠... 판매기간은 7월12일부터 8월9일까지! 세라스윔웨어는 두가지가 있어요, 슈가 화이트와 슈가 빈티지 네이비로 있는데요. 세라스윔웨어 프리미엄 패키지 구성입니다. 세라스윔웨어 어나더 헤어와 어나더 상의를 주네요. 슈가 화이트의 어나더 헤어는 하얗고 슈가 빈티지 네이비의 어나더 헤어는 검은 색이에요. 복장은 슈가 화이트가 약간 남색이 섞여있는 복장이고, 빈티지 네이비는 하얀색에 약간 선같은 정도만 색을..

게임 소식 2018.07.16

2018년 7월 서울 코믹월드 행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코믹 월드에 대해 소개를 하려고 하는데요. 각종 애니메이션이나 게임에 관한 굿즈들을 판매하거나 코스프레나 무대 행사가 열리는 행사에요. 한 달에 한 번정도 행사가 열리는데 이틀간 진행이 됩니다. 2018년 7월 21일부터 22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장소는 SETEC 전시장 (학여울)입니다. 입장료는 5,000원이고 진행 시간은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5시 30분까지라고 해요. 코스프레는 양일 가능하지만 코스프레 무대 행사는 일요일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끔 가면 타블렛을 홍보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서코에서 홍보할 때 좀 할인해서 판다고 하니 한번 구경해 보세요! 인기게임인 소녀전선같은 것도 굿즈들이 많더라구요. 잠시 인기를 ..

핫이슈 ! 2018.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