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8 3

천애명월도 내집마련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 오늘 천애명월도 내집마련 프로젝트의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자신만의 안락한 집을 짓고 배치를 가구할 수 있는 하우징 시스템이 업데이트가 되고나서 천애명월도는 수월한 내 집 마련을 위해 프로젝트를 열었는데요. 도면부터 건설 재료까지 준다고 하니 좀 더 안정적이게 집을 지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첫번쨰는 택지 보유하기 인데요. 아래의 미션들을 완료하면 해당하는 보상 획득이 가능하고 모든 보상은 계정 당 1회만 획득이 가능한데요. STEP 2,3 미션 참여 여부는 다음 날 오전 8시에 이벤트 페이지에 일괄 반영된다고 해요. STEP 1 게임 접속하기 접속 후 약 5분 뒤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은 은략 200금 STEP 2 경매 참여하기 주택 크기 (소형, 중형, 대형)와 관계없이..

게임 소식 2018.07.18

소울워커 이리스 유마 승급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울워커 이리스 유마의 승급 소식을 들고왔는데요. 2018년 7월 25일에 이리스 유마 승급이 업데이트가 된다고 합니다. 이리스 유마가 승급하면서 우주소녀 성소가 이리스 유마의 승급을 응원한다고 하네요~ -소울워커의 이리스 유마 시놉시스- 분노의 해머스톨에서 용맹의 해머스톨로 다시 태어나다! 반항기 소녀는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 모든 것에 분노하고, 때려 부수느 것이 익숙할 뿐이었다. 자신의 판단에 대한 신뢰는 주도적인 그녀의 성격을 형성하였지만 동시에 함께 만들어진 지나친 만용이 그녀의 이성을 죄었다. 그렇게. 도리를 넘은 반항의 대가는 그리 길지 않은 시간에 돌아오고 말았다. 쓰러져가는 잿빛의 시체를 바라보며 자신의 책임을 되뇌었다. 언제나 어른의 책임으로 분노를 향하던 그녀는 ..

게임 소식 2018.07.18

클로저스! 단 하루 남은 파이 윈체스터 사전예약 이벤트!

안녕하세요! 아직 아침이라 날씨가 그렇게까진 덥진 않은데요. 늘 그랬듯이 오후에는 30도를 훌쩍 넘긴다고 하네요. 오늘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하는 클로저스 파이 사전예약 업데이트! 쌍둥이 동생을 얼려버리고 풀지 못하게 되어버린 파이가 사냥터지기 팀에 합류하게 되는데요. 짧은 머리카락과 보이시한 목소리가 특징이죠! 약간 보이시한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은 목소리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파이 사전계약 기간은 7월 18일 수요일 밤 11시 59분 전까지! 오늘 밖에 안남았어요! 파이 사전예약을 하면 주는 아이템입니다. 사전 계약만 해도 즉시 지급하는, 보안 요원 3성 풀세트 상자, 레어 액세서리 랜덤 상자, 그레모리 고급 차원상자, 클로저 엘리트 육성코스 7일권이 있네요. 그리고 7월 19일날 파이가 ..

게임 소식 2018.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