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9 3

서든어택 클린서버 업데이트~ PC방에 BJ가 깜짝방문?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서든어택 클린서버 업데이트의 소식을 들고왔어요. 클린서버 말 그대로 서버를 좀 더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패치를 한 것 같은데요. 별도의 서버가 호스트를 담담, 더 이상 기다림이나 튕김 없는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직은 클랜서버에서 시범 운영을 하는 것 같네요. 폭파 미션과 팀 데스매치를 시작으로 확장 예정이라고 해요. 모든 무기/아이템의 장착이 가능하고 일반 서버와 동일하게 기록도 쌓인다고 해요. 클린한 서버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아이템 상자와 경험치까지 득템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 [GM이야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BJ 3인의 PC방 기습어택 이벤트~ 3명의 BJ가 날짜와 기간을 각각 정해서 PC방에 방문하는 이벤트인데요. 저번에는 임준영 BJ가..

게임 소식 2018.07.19

테일즈위버 리체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 지금 시간에는 테일즈위버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 건데요. 테일즈 위버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리체가 나왔다고 합니다. 장밋빛 아가씨 "리체" 이름은 리체 아브릴인데요. 본명은 클라리체 데 아브릴이에요. 나이는 17살, 키는 165cm, 혈액형은 O형, 별자리는 사자자리입니다. 성격은 매우 당차고 진취적인 소녀 재봉사에요. 다혈질과 욱하는 성격으로 목숨을 위협하는 사람에게도 할 말은 다하는 성격이고, 금세 발끈해도 뒤끝은 없는 경쾌한 성격이라고 해요. 하지만 귀신을 무서워 한다고 하네요. 재능은 뛰어난 손재주, 특출난 재봉술과 크로키, 디자인 실력을 보입니다. 그리고 검사인 아버지에게 검술을 배워 취미 이상의 검술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무기는 왼손에 펜듈럼을, 오른손에 아밍소드를 들..

게임 소식 2018.07.19

클로저스 7월 19일 파이 윈체스터 업데이트! 새로운 일러와, 스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로저스에서 파이 윈체스터를 업데이트 하는 날인데요. 그래서 파이 윈체스터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준비를 해왔습니다. 파이의 전용 코스튬 일러스트가 나왔는데요. 정말 이뻐요. 쌍둥이 컨셉과 특이한 눈을 가진 컨셉으로 미스틱이라는 클래스를 달고 사냥터지기의 4번쨰 클로저로 들어왔습니다. 스킬 설명 훈련생 얼음의 암살자 ( 패시브 ) 암살 일족에 전해지는 검술을 위상 능력으로 펼쳐낸다. 에어리얼 시 피해량 증가 / 백어택 시 피해량 증가 / 체이스 시 피해량 증가 능력치의 30% 만큼 각각 에어리얼 시 치명타 피해량 / 백어택 시 치명타 피해량 / 체이스시 치명타 피해량 일점을 뚫는다 ( 액티브 ) 마스터 레벨 20 고손 연속 찌르기로 전방의 적을 공격한다. 스킬 사용 중엔 80%의 피해..

게임 소식 2018.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