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12 3

엘소드, 길드 생활이 더 좋아진다! 미니게임, 스킬 개편, 아지트 스킨 등 다양한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엘소드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엘소드에서는 새나라의 길드원은 미니게임을 합니다. 슬기로운 길드생활이라는 로고를 들고 길드에 관한 많은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이제는 엘소드에서 볼 수 있는 길드가 좀 더 좋아진 형태로 유저들을 찾아간다고 해요. 업데이트 첫 번째는 길드원과 함께 즐기는 미니게임! 길드원들끼리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이 등장했습니다. 총 2종의 게임으로 배고픈 유령과, 부딪혀라 모비!가 있는데요. 길드 미니게임 탭을 통해 입장을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하고 싶은 게임을 눌러 시작을 할 수 있어요. 미니게임, 배고픈 유령의 안내입니다. 배고픈 유령 미니게임이 시작되면, 한 명이 원한을 가지게 되는데 다른 길드원에게 이 원한을 넘겨..

게임 소식 2018.10.12

마비노기에서 열리는 할로윈 맞이 이벤트 퀘스트 월몽, 특별 보상도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비노기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마비노기에서는 할로윈 맞이 기념으로 월몽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0월 11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2018년 11월 8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라고 해요. 할로윈을 맞이해 열리는 으스스한 기운이 드는 이벤트를 참여해보세요! 이상한 기울을 조사하고자 밀레시안에게 도움을 요청한 크리스텔, 타라 법황청도 수습 사제 메이디를 파견할 정도로 상황은 생각보다 심각한 모양이라고 해요. 할로윈 이벤트 퀘스트 '달빛의 진실을 알아낸 자'를 완료한 밀레시안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준다고 하네요. 월몽 퀘스트 보상, 할로윈 이벤트 퀘스트 '달빛의 진실을 알아낸 자' 완료 보상으로 달맞이 꽃을 바라보는 달 2차 타이틀 획득 ..

게임 소식 2018.10.12

클로저스, 가을 단풍맞이 이벤트에서 출석으로 코스원샷 +13과 메이플 원액으로 제작까지!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클로저스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클로저스에서는 시원한 가을을 맞이해 가을 단풍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해요. 가을 단풍맞이 이벤트의 기간은 2018년 10월 11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2018년 10월 25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는데요. 첫 번쨰 이벤트는 단풍맞이 출석입니다. 이번 단풍맞이 출석 이벤트를 완료하면 코스원샷 +13을 100%로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매일매일 놓치지 않고, 클로저스에 접속하면, 접속만으로도 5만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과 코스원샷 +13까지 무조건 얻을 수 있어요. 클로저스 가을 단풍맞이 이벤트는 12일차까지 있습니다. 1일차에는 단풍맞이 보급상자를, 2일차에는 교차형 물질 변환 (재배열) 티켓, 3일차에는 영롱한 ..

게임 소식 2018.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