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MATTHEW FLOWER]마태플라워에서 꽃다발 주문예정♡

♥천사♥ 2015. 9. 1. 16:51

[MATTHEW FLOWER]

마태플라워에서 꽃다발 주문예정♡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0^!~!

 

이제 저녁이 되면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고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온것 같아요~ㅎㅎ

저는 계속 그대로 인데 시간을 훌쩍 잘도 가네요~ ㅜㅜ..

 

나를 챙길 겨를도 없이 주변사람들 생일 챙기랴, 기념일 챙기랴 정신없이 하루하루가 흐르고 있네요 !ㅋㅋㅋ

 

조금 있으면 또 소중한 지인의 생일이 다가와요

 

그래서 작은 손편지, 선물과 함께 예쁜 꽃다발을 선물해 주고 싶어서

 

여자가 좋아할 만한 꽃다발전문 꽃집을 찾아봤는데,

얼마전에 블로그들을 돌아보다가 발견했던 꽃집 블로그가 생각나서 다시 들어가서 찾아봤어요ㅎㅎ

"마태플라워"라는 강남역 근처의 꽃집이더라구요 ㅎ

 

 

 

 

 

 

 

 

 

 

음..!!! 어떤가요?! 우아하고 여성스러워서 제 마음에는 쏙 드는 꽃다발이에요 ㅎ

 

 

 

 

 

 

 

마태플라워 특유의 아련&청순한 분위기가 참 마음에 들어서 주문방법을 봤는데 ,

예전에는 그냥 꽃다발예쁘게만들어주세요~ 이런식이였다면,

요즘에는 이렇게 세세하게 주문을 할 수 있다는 사실에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와,,,

 

 

 

 

 

 

 

일단 주문은 여기서 하기로 정했고 ,

꽃스타일이랄지, 지인의 취향을 생각해보고 있어요 ~

 

일년에 딱 한번 있는 생일인 만큼 더 특별한 선물을 줘야죠 ㅎ


혹시나 여러분도 꽃 선물을 하려는 지인이 있다면

제가 주문한 곳의 위치,홈페이지와 문의전화만 올려놓을테니 참고하시구,

 

블로그 주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따로 쪽찌나 댓글로 남겨주시면 알려드릴게요-ㅎ

 

 

 

 

그럼,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마태플라워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22-3 마태플라워


문의전화 : 02-544-2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