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 3월 6일 업데이트 소식!

♥천사♥ 2019. 3. 6. 16:05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리니지2 업데이트 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UI와 사냥터, 그리고 아이템뿐만 아니라 올림피아드에 관한 사항들을

차례차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윈드 서버에도 올림피아드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올림피아드의 경기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밤 10시에서 밤 11시 사이에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관전은 최초에는 1위가 존재하지 않아 관전이 불가능하며

2주기부터 클래스 별 1위가 참가한 경기만이 관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은 UI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지도의 크기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게 되었으며

지도를 통해 텔레포트할 수 있도록 변경이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혈맹 / 매매 / 영웅 채팅의 색상의 구분이 쉬워졌다고 하네요.

 

 

 

다음은 사냥터인데요.

이번에 오만의 탑 몬스터 보상이 조정되었다고 해요.

오만의 반지 강화 주문서 및 수상한 돌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조정되었으며

드롭 아이템 리스트들을 변경하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이템에 관한 사항인데요.

결정화 스킬을 습득한 클래스가 전사의 고대검이나 전사의 세검 아이템을

파쇄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으며,

 

 

 

고급 보석 상자와 최고급 보석 상자의 명칭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또한 빛나는 무디의 멜로디 주문서를 사용했을 때 가이던스의 스킬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