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기MMORPG게임 : 검은사막, 달달한 향기가 가득한 상자 이벤트 알림

♥천사♥ 2019. 3. 19. 17:35

안녕하세욥 천사에욥 희희

 

 

 

 

 

 

사진에서 느끼실 수 있듯 이번 글은 달달한 내용일거 같지 않나요?

정답!!!

 

 

 

오늘은 마지막으로 인기있는 MMORPG게임인

검은사막의 달달한 향기가 가득한 상자 이벤트를 알려드리려고 해욥

 

 

 

 

 

 

기간은 3월 27일 점검전까지에욥

사냥/채집/낚시로 달콤한 하늘 사탕 획득하고 특별한 크론석 상자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하네요~

 

 

 

 

 

 

인기게임이자 MMORPG게임인 검은사막의 달달한 향기가 가득한 상자 이벤트에서

얻으실 수 있는 보상은 하늘사탕이에요~!

 

 

 

 

 

위에서 언급했듯 기간동안 사냥, 낚시, 채집을 통해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고

각 마을에 있는 요리 상인 NPC를 통해 크론석 상자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이렇게 해서 얻은 하늘 사탕으로 우리는 뭐를 할 수 있을까요?

바로 아이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ㅎ

하늘 사탕의 보유 개수에 따라 교환할 수 있는 크론석 상자가 달라져요!

당연히 많으면 많을수록 좋겠죠~?

 

 

 

 

 

MMORPG게임 검은사막의 상자 이벤트에서

하늘 사탕을 크론석 상자로 바꿀 수 있는 NPC위치 입니다~

귀엽게 캔디가 꽂혀있군욥ㅋㅋㅋㅋㅋㅋㅋㅋ

해당 이벤트에서 중요한 내용이니 꼭 확인해보세욥 희희

 

 

 

 

 

 마지막으로 인기있는 MMORPG게임인 검은사막의 상자이벤트 주의사항!

 

탄월드를 포함한 모~든 월드에 적용되며

하늘 사탕은 npc상점에서 10,000은화로 판매가 가능하며, 판매했으면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획득한 아이템의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고, 귀속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 별 툴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데요~!

 

지금까지 인기도 있고 달달한 향기도 있는 mmorpg게임인 검은사막의 가득한 상자 이벤트 알림이었어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