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모바일게임 #아, 님두 리니지m 할 수 있어 이벤트안내!

♥천사♥ 2019. 3. 26. 17:46

안녕하세요!

오늘의 마지막 게시글이네요!ㅎㅎㅎㅎㅎ

어떤 이벤트 소식을 들고왔을까요?~

 

 

 

 

지금 리니지m에 있는, 아덴월드의 리린이들이 용사님들처럼 멋지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 푸짐한 보상의 기회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에요!

단 하루 10분만 투자해주시면 되는,

현직 용사님들이 리린이들에게 전해주는 핵심 가이드라인!

 

#아, 님두 리니지m 할 수 있어 이벤트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봐요 완전 찰떡이네요!

 

이제 #아, 님두 리니지m 할 수 있어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안내를 해드리겠슴당

 

참여기간 4월3일 자정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 4월 8일 입니다!

 

 

 

 

참여방법을 알려드릴게요!

 

 

 

4번을 보시면 가장 유용한 꿀팁을 안내한 게시글을 선정하여 보상을 지급해 드린다구 하며,

센수 있는 태그를 추가하면 당첨 확률이 증가한다고 했어요!!!

역시 사람은 센스가 있어야하나바여ㅎ

 

 

 

 

 

꿀팁 주제어는 2-3일간격으로 업데이트 된다고 하며,

인게임/푸시를 통해 추가 안내 예정이라고 합니다ㅎ

 

 

이제 #아, 님두 리니지m 할 수 있어 이벤트 예시를 보여드릴게유!

 

 

 

 

 

그 전에, 게시물 쓰실때 하단에 #아, 님두 리니지m 할 수 있어 태그를 꼭 남겨주셔야한데요!

이게 없으면 참여대상에서 제외가 되며,

 

일자에 맞는 주제어를 꼭 확인해서 꿀팁을 작성해주셔야하고,

 

게시글 작성 시 인증사진을 통해 내용에 대한 이해력을 높여주고, 꿀팁을 함축적으로 표현해주는 독창적인 태그를 추가로 남겨주시면

 당첨확률이 증가한다구 합니다!

 

 

이제 #아, 님두 리니지m 할 수 있어 이벤트 예시를 보여드릴게요!

 

 

 

 

 

 

인슷하에서도 해시태그를 통해 비슷한내용을 검색하잖아요?

#아, 님두 리니지m 할 수 있어 이벤트에서도 게시물을 작성하실때도 해시태그를 다셔야하고

, 꿀팁을 보려고해도 해시태그 검색을 하셔야하는 아주 중요한 내용이에요! 

 

 

 

이제 마지막으로 보상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200분을 선정해서 드리는 팁탑200참여상이 있어요!

팁탑200분께는 구글 기프트카드 50,000원권을 드린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주의사항!

 

 

 

 

참여상의 보상인 카시오페아의 주문서/요리는 4월 17일 오전 5시에 삭제된다고 합니다!

다른 주의사항도 슥~봐주세용!

그럼 이상 #아, 님두 리니지m 할 수 있어 이벤트안내를 모두 마칠게요!

 

 

그리고, 리니지m과 거래량이 많은 메냐에서도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당!

혹시 관심이 있으실 용사님들은 둘러보세용!

내일 뵈욥 여러분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