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든어택과 카트라이더의 콜라보! 3보급-리버스 안내!

♥천사♥ 2019. 3. 27. 16:50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소식은 제목을 보고 신기해 하셨을 분들이 많을거같아요ㅎㅎ

저역시 그랬으니까요!

 

 

 

 

 

서든어택과 카트라이더의 콜라보로

3보급-리버스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만 봐도 약간 신기한 조합이죠??

이게 어떻게 된 일일까요???

 

 

 

 

 

 

 

역시 요즘 핵인싸게임인 카트라이더를 서든어택에 끼얹기러해서 탄생한 콜라보군요!

 

그 결과로 내일인 3월28일에 야심차게 공개되는 기간 한정 신규 폭파미션 '3보급-리버스'가 탄생하게된거에요!

(아, 그리고 딱 1주일만 진행하는거니 놓치치아늘꼬에욤 )

 

 

 

 

 

 

 

우선, 3보급-리버스 소개를 해드릴게요!

사진만 봐도ㅋㅋㅋㅋㅋ뭔가 익숙하면서 낯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한 맵에, 카트에서 보던 상자가 있어요!

 

 

 

 

 

서비스 기간은 위에서 언급한대로 3월28일 점검 후~4월4일 점검 전까지로 딱 1주일이에욤!

 

게임 타입 폭파미션이며

 

규칙은 목표 지점을 폭파하기 위해 침투한 레드팀을 블루팀이 저지하는 미션으로

한 라운드에 한 번만 리스폰이 가능합니다!

 

기타사항으로는 기간 한정 모드이므로 클랜전, 커스텀 모드, 맵 숙련도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서든어택과 카트라이더의 콜라보로 탄생한 3보급-리버스는

말그대로 리버스 입니다!

 

 

기존에 대한 기억을 접어두시고, 새로운 구조에 빠르게 적응하셔야 이기실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뭔가 사진을 보니 박스에 부스터있을거같고 막 그러네요ㅎㅋㅋㅋ

그리고 광고판에 다오랑 배찌라니,,,, 완전 귀여울거같은뎅!!!

서든어택에서 카트라이더의 흔적을 찾는것도 재밌을거 같네요ㅎ

 

 

 

 

 

콜라보를 했으면, 뭔가 콩고물이 있겠쬬?

당연히 이벤트가 있습니당

 

 

 

3보급-리버스의 세부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뽑기 기회가 2회 제공되는데..!(주말애눈 2배 적용이래욧!)

미션은 총 15회 달성 시 추가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

 

 

 

뽑기 아이템 목록입니닷!!

 

 

 

 

 

이건 15회 달성 했을때 받을 수 있는 보상이고

4월 4일 점검 이후에 선물함에서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서든어택과 카트라이더의 콜라보의 결과인

 3보급-리버스는 아직 개발 중인 사항으로 일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