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기게임 리니지 리마스터, 아덴국왕의 수렵대회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3. 29. 16:17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벌써 오늘이 금요일이에요 여러분!

이렇게 또 한주가 금방 가버렸네요ㅎㅎ

시간 정말 빠른거 같아욥

 

 

오늘 보면 어제보다도 벚꽃이 눈에 띄게 피었는데,

다음주 금요일이 되면 벚꽃이 다 만개할거같습니다ㅎㅎ

 

 

놀러갈땐 놀러가더라도 게임소식은 말해야겠져?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인기게임인 리니지에서 리마스터 업데이트한건 아직 모르시는 분은 설마... 없겠죠?ㅎㅎ

어쨋든 그래서 이벤트가 완전 쏟아졌는데,

저번에 이어서 오늘도 그 중 하나를 가져왔어요

 

 

 

 

아덴국왕 이벤트입니다!

 

엘릭서 백프로 획득의 꿈! 아덴 국왕의 수렵대회 이벤트 입니다!

기간은 4월10일 정기점검 전까지네요ㅎ

 

 

 

첫번째 스텝으로는,

 

아덴국왕의 부름을 받아 콜로세움에 입장하셔야해요!

콜로세움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각종 주문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기간동안 신비한 무기/ 갑옷 마법 주문서로 축복/ 저주받은 용의 티셔츠 강화 주문서 제작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기게임인 리니지 리마스터 업뎃 기념 아덴국왕의 수렵대회 이벤트의 콜로세움에서는

 

일일 60분 이용이 가능하고,

레벨 55이상이 입장 가능하며

레벨 79이하 캐릭터 기사단의 소모품 사용이 가능하며,

레벨 80이하 캐릭터 입장 시 용사의 축복 버프가 적용됩니다!

 

 

 

 

 

콜로세움 획득 아이템은 위의 사진을 봐주세요!

 

 

 

그다음! 스텝투!!

 

 

 

 

리니지 리마스터, 아덴국왕의 수렵대회 이벤트에서 대장과 기념주화로 특별한 아이템을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면 경험치와 함께 특제 드래곤의 흑진주까지!

 

 

 

 

 

초대장은 아덴 수호 기사 NPC에게 하루에 1개씩 구매할 수 있습니다ㅎㅎ

 

 

 

 

 

특제 악세서리 교환권2개로 아덴 수호 마법사에게서 스냅퍼와 룸티스 제작이 가능합니다ㅎㅎ

 

 

 

 

PC방에서는 혜택이 더 많겠죠?

특제 퓨어 엘릭서 상자는 수상한 하늘 정원에 있는 국왕의 보좌관에게 초대장과 주화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특제 엘릭서 상자에서는 엘릭서 중 1개를 확정적으로 획득합니다!!

 

 

 

 

 

인기있는게임인 리니지 리마스터 기념,

아덴국왕의 수렵대회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치며!

주의사항을 남겨놓고 갈게유!

 

 

여러분 빠잉

 

 

아, 그리고 리니지의 거래량이 정말 많은 메냐에서도 이벤트하는거 알고계시나유~?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정보남기고 갈게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둘러보세욥ㅎㅎ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