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클로저스, 4월 봄맞이 클저데이 이벤트!

♥천사♥ 2019. 4. 4. 16:1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번주, 그리고 다음주까지 하면 벚꽃놀이의 절정이겠죠??

진짜 평소보다 훨씬 일찍 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다닐때 언니들이 벚꽃의 꽃말은 중간고사라고 했었는데 아직 시험기간 오려면 좀 남았는데 아직 만개는 아니여도

길곳곳에 벚꽃이 보이다니!!!

올여름에 엄청 더울 예정 아닌가 좀 걱정도 되네요,,ㅜㅜ

 

이번에 알려드릴 내용은,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4월 봄맞이 클저데이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돌아오는 토요일!

4월 6일 오전 4시부터, 4월 7일 오전 3시 39분 까지에요ㅎㅎ

 

 

 

 

 

클로저스의 봄맞이 클저데이 이벤트! 첫번째는

접속만 해도 드래고니안 풀세트와 14강 리전더리 장비를 100%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100분 누적시 라이선스 부스터도 준다고 해요!

대신 계정당 1번만요ㅎㅎㅎㅎ

그리고 14강 인피니티 코어상자(3일) 개봉 시 캐릭터에 맞는 인피니티 대정화 코어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아요!

 

 

 

 

클로저스, 4월 봄맞이 이벤트!

두번째는 클저데이 전용 버프입니다!

내용은 위의 사진에서 한번 봐주세요!ㅎㅎ

 

 

 

 

세번째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내일 공개되니 조금 기다려달라고 하네요!

 

 

 

 

클저데이 기념으로

역대급 초특가 패키지 3종을 4일동안 판매하는데요

 

판매기간운 4월 8일 오전 10시까지입니다!

첫번째 특가의 구성품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

 

 

 

 

클로저스의 4월 봄맞이 클저데이 초특가 패키지는 다음과 같이 되어있습니다

ㅎㅎㅎㅎㅎ

 

 

필요하신 분들은 이 엄청난 할인 받고 구매하시면 좋겟군요!

저는 이만 안내를 마치겠습니다!